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때 맘 차게 식는듯 그리고 사실 솔로 떡밥보다 멤버들이랑 꽁냥거리는게 더 재밌고 그래서 나 갠팬인줄 알았는데 솔로 나와보니까 걍 최애 있는 그룹팬인걸 깨달았음
그때 맘 차게 식는듯 그리고 사실 솔로 떡밥보다 멤버들이랑 꽁냥거리는게 더 재밌고 그래서 나 갠팬인줄 알았는데 솔로 나와보니까 걍 최애 있는 그룹팬인걸 깨달았음
|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때 맘 차게 식는듯 그리고 사실 솔로 떡밥보다 멤버들이랑 꽁냥거리는게 더 재밌고 그래서 나 갠팬인줄 알았는데 솔로 나와보니까 걍 최애 있는 그룹팬인걸 깨달았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