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단톡방에서 내가 지금 어떤 글 쓸 거니까 다들 댓달 준비해 이러고 쓰는건가 해서 되게....한가한가보다 부럽 내대신 일지 좀 써줬으면
단톡방에서 내가 지금 어떤 글 쓸 거니까 다들 댓달 준비해 이러고 쓰는건가 해서 되게....한가한가보다 부럽 내대신 일지 좀 써줬으면
|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단톡방에서 내가 지금 어떤 글 쓸 거니까 다들 댓달 준비해 이러고 쓰는건가 해서 되게....한가한가보다 부럽 내대신 일지 좀 써줬으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