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980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7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원래 타이틀, 해찬이랑 한거, 영지랑 한거, 200 밖에 몰랐는데
나불나불? 거기 나온거 보고 지금 영지 리액션 영상보면서 앨범 전체로 처음듣는데 진짜 다 좋다
그래서 말인데 어떤 앨범이 제일 예쁘다(?)라고 해야할까
제일 소장가치가 있을까??!
대표 사진
익인1
주스버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조금 늦게 받아도 괜찮으면 2차 공구로 사는거 추천해 https://x.com/_kimchunbae/status/1909470222240956668 이거 참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주스버전이 좋은데 주스버전 구하기가 어려워 지금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안돼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좀 늦게 받는거 괜찮으면 2차공구 타면 돼!어차피 어디에서 사도 주스버전은 지금 늦게 받아서 그냥 공구로 싸게 사 이번주까지만 공구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왁 알려줘서 고마워!!! 타이밍 쩔었다 지금 당장 달려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주스버전이 특이한데 스마트 앨범이라 씨디가 없어서 씨디있는거 원하면 포토북이나 플립 사면 될듯
포토북은 감성 플립은 키치한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포토북3권중 어떤게 제일 느좋이야? 난 쥬스버전 샀는데 포토북 한권 더 사고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마크버전!! 흰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포토북 근데 온라인으로 사면 랜덤이야...! 오프 가면 골라 살 수 있는데 지금 재고 다 털려서 오프에 거의 없는 거 같더라ㅠㅠ 갈 거면 꼭 전화해보고 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마져 마크도 흰색 좋다구 했는데,,, 나 지방시골덕이라 ㅜㅜ 오프로 못사 ㅜㅜ 걍 행운을 빌어야겠다 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그 스퀘어가 젤 좋던디 세버전 다 샀는데 스퀘어가 이것저것 아기자기하구 사진도 있어서 좋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쥬스는 전시용으로 좋고 마그넷들어있음! / 스퀘어는 구성품이 귀엽고 / 포토북은 양장본에 진짜 화보집처럼 나와서 감상용으로 아주굳..(미안 하나만 못고르겠어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익1이준 링크 들어가서 지금 구경중인데 다 예뻐.. 맠프 아닌데 다 갖고싶어 지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스퀘어 플랩도 가볍고 예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축알못인데 이강인선수 혹시 왕따당하셔??1
06.25 10:44 l 조회 86
OnAir 지금 이 경기력이 맞는 건가
06.25 10:44 l 조회 8
쟤네 왜 안뜀? 다음 경기 대비해서 체력 비축해놓는것임?
06.25 10:44 l 조회 12
OnAir 아니 왜저러냐고 진짜 왜 안 뛰는데
06.25 10:44 l 조회 8
OnAir 다리길다 공뺏을때 젓가락으로 콩 집어오는 느낌임1
06.25 10:44 l 조회 19
OnAir 박지성 말 없어진게 제일 슬퍼
06.25 10:44 l 조회 42
OnAir 왜 안뛰냐
06.25 10:44 l 조회 5
OnAir 아니 이강인 골잡으면 움직이는 사람이 있어야되는데2
06.25 10:44 l 조회 25
OnAir 이강인이 공 잡으면 항상 옆에 이재성이나 손흥민이 있었는데
06.25 10:44 l 조회 37
OnAir 이강인 후반에 뺄거같은 뭔가2
06.25 10:44 l 조회 57
OnAir 우리나라 선수들 아군인듯
06.25 10:44 l 조회 11
OnAir 누가 더 못하냐 싸움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6.25 10:44 l 조회 8
OnAir 야 명보야 이게 맞냐~?!~!~!!~!~!~!~!~!~
06.25 10:44 l 조회 5
OnAir 아니 선수들 안 간절한가?
06.25 10:44 l 조회 24
OnAir 진심 32강 가도 캐나다한테 대량실점으로 탈락할 삘임
06.25 10:44 l 조회 19
OnAir 아니 안올라가냐고!!
06.25 10:44 l 조회 9
OnAir 내 체감 11:3으로 축구하는 것 같음
06.25 10:44 l 조회 23
이게 국대경기인지 조기축구회인지1
06.25 10:43 l 조회 10
OnAir 이강인이 올려줄때까지 기다리잖아 아 왜그러는건데
06.25 10:43 l 조회 29
OnAir 지가 뭔데 손흥민 라스트 월드컵을 이따구로 씀1
06.25 10:43 l 조회 39


처음이전89689789889990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