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982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89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잡담] 제니 ㄹㅇ 모카무스의 권위자네 | 인스티즈

[잡담] 제니 ㄹㅇ 모카무스의 권위자네 | 인스티즈

[잡담] 제니 ㄹㅇ 모카무스의 권위자네 | 인스티즈

타팬인데 넘 예뻐서 저장함 찰떡이다 메컵이랑 옷

대표 사진
익인1
와언제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젠가 그저껜가일걸..? 나도 잘몰라 암튼 최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상하게 메컵된거 같은데 ㅠ 판다가 됐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블러셔 눈밑이랑 코까지 칠한거 같은뎅 유행이자너 예뿐데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약간.. 내 취향은 아니라서 놀램..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 댓삭한 익이 나쁜말 하고 삭제한것도 아니고 너의 평가하는 말에 뭔ㅋㅋ 이 한마디 한건데 익명 이용해서란 말을 이럴 때 쓰는건 아닌거 같은데..굳이 평가하라고 판까는 글도 아닌데 와서 취향 아니라고 하는 너 댓이 내기준엔 더 신기하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첨부 사진내가 수정했는데 훨 이뿌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옷은 괜찮은데 메컵.. 내 기준 물안경쓰고 탄사람 같음 ㅜ ㅜ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22 진짜 딱 물놀이 하고 탄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메컵도 예쁭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나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블러셔 이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예쁘다 요새 저 머리 자주? 하는 것 같은데 찰떡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무예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코에 저거 안했으면 ㄹㅇ 이뻤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쁘다구 쓴 글인데 굳이..별로라고 안해도 될듯ㅜ걍 의견다르면 넘겨도 될거같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취향은 아닌듯 약간 마지막 처럼 샤넬 공항패션 시절이 퍼스널 컬러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영상 보면 진짜 더 러블리 하더라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블러셔가 아쉽다 나머지는 다 찰떡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넘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개예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ㅈㄷ가을뮤트의여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저색 진짜 잘받네 난 저색 올리면 토인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눈이 왜 저렇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메컵 누가 한 거임..ㅠㅠ 헤어랑 코디는 이쁜데 메컵 왜저래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블러셔만 빼면 진짜 이쁠 것 같은데 아쉽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약간 어디서 봤나 했는데 기억난게
옛날에 회사원A그사람이 이가리 메이크업 직접 장본인한테 받았던 그거 생각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색은 괜찮은데 메컵이 약간 좀 과하게 된 느낌 ㅜ 좀 연하거나 바른 부위가 좀 작으면 더 자연스럽고 예쁠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니 마플도 아닌데 댓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쩝..ㅎ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 팬은 아니지만 굳이 저렇게 댓 남기는거 신기해 어떤거같아?하고 쓴 글도 아닌데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저거 슨스에 캡쳐뜬거 보고 개예쁘네 했는데 댓글에 별 ㅈ문가 다 나왔네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정병들 굳이굳이 티를 내네 ㅋㅋ 걍 지들 취향 아니면 쓰루하면 되지 제니가 지들 취향에 맞추라고 있는 존잰가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제니 진짜 뭐든 다 찰떡으로 소화하는거 좋음
짱이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메컵 졸라 이쁜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윤어게인 윤어게인이 뭔가 했는데
3:11 l 조회 7
회사팬 거리는 애들은 볼수록 신기함
3:10 l 조회 8
원빈 셋로그 올려줌 미쳤다ㅋㅋㅋㅋㅋㅋㅋㅌ 와4
3:10 l 조회 33 l 추천 3
올팬 많다는 그룹도 막상 깊이 파면 다르더라5
3:09 l 조회 23
뭐야 아리랑티비 없어졌다길래 중소돌 어디 나가나 햇는데 채널이름 바뀐거고 심플리케이팝은 계속하네
3:09 l 조회 5
근데 나 여기에 유료소통 한탄 종종 적는데2
3:09 l 조회 21
오프 다니고 투어 다 가서 노는 팬들이 난 부러움ㅠ1
3:08 l 조회 23
비율이 낮은거지 전체 머릿수로보면 절대 적지않을텐데
3:08 l 조회 30
일 딱히 안하고 노는거같은데 굿즈랑 앨범 사고 팝업 콘 다 다니면 돈 많아보여?3
3:07 l 조회 18
내최애는 오프 뛰어보면 막상 팬들 나잇대
3:07 l 조회 29
상암 그냥 콘서트장으로 쓰자 뭔 잔디타령하면서 막냐1
3:06 l 조회 19
최애 서치하는데 정병계2
3:06 l 조회 24
와 진짜 32강 가려면 파라과이 호주가 제일 중요하구나
3:05 l 조회 15
팬연령이 낮으면 뭐가 좋은건데18
3:03 l 조회 130
근데 솔직히 막상 콘서트연령대보면 특정그룹말고는 다 연령대 젊던데7
3:02 l 조회 70
요즘 인생 개힘들어서 레몬탱 듣는데 눈물남…,…,…
3:01 l 조회 33
놀티켓 옛날폰 쓸 거면 컴이 낫겠지?
3:01 l 조회 9
홍명보는 너무 이기적인거 아님?
3:01 l 조회 26
우리판 네임드들 다 20대 초반인데 줌밭이라고 소문남 4
3:00 l 조회 56
다들 덕질하면 굿즈나 앨범 사??6
3:00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