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아무리 배우 한명 코어덕질 해보려고해도.. 공백기엔 정말 기다림의 연속밖에없고 아무래도 유료소통 안하는경우가 더 많으니까 쩜오디덕질/아예 드덕으로 살았거든.. 몇년째 넴드하는사람들 찐사랑이야..
|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아무리 배우 한명 코어덕질 해보려고해도.. 공백기엔 정말 기다림의 연속밖에없고 아무래도 유료소통 안하는경우가 더 많으니까 쩜오디덕질/아예 드덕으로 살았거든.. 몇년째 넴드하는사람들 찐사랑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