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999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3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안본시절에도 리바이는 많이 들어봤었는데 리바이캐 왜케 인기많아? 아직 초반이라 잘 감이 안감 개쎄서그런가
대표 사진
익인2
잘생겻고 키 작은게 모에포인트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멋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개쎈디 결벽있고 은근 모에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짱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인간병기 짱멋짐 그리고 리바이 외전 있는데 그것도 봐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보다보면 걍 인기많을수밖에없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 최애는 아닌데 딱 봐도 인기많을 캐릭터같음 일잘러에 냉철하고 차가운데 은근 귀여운 모먼트가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재밌엉?? 나 애니같은거 안보는데 요새 숏츠에 뜨는거보면 재밌어보여서 볼까 고민중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아직 1기보고 있긴한데 재밌어!! 나도 애니 잘안보다가 시작한거여서 일단 그냥 봐봤는데 생각보다 더더 재밋슴 츄라이해보자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최강자급으로 강한데 부하들 엄청 아끼고 그냥 너무 어른임ㅋㅋㅋㅋ행적에서 비호감될 부분이 없엉....마지막까지 구르고 구르는데 진짜 보다보면 눈물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리고 원래 리바이처럼 개쎈 전투병기 스타일 캐는 인기없을 수가 없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최강자인데 강짜 부리는 스타일이 아니고 오히려 남의 얘기 잘 들어주고 희생 하려고 함. 힘이 있는데 그걸 자길 위해서 사용하는 타입이 아님. 아마도 그런 부분에서 매력을 느끼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커만이기 때문..개멋있어 리바이 병장 이명이 인류 최강의 병사래 리바이 10명인가 5명만 있어도 거인들이 벽짓고 살았어야한다는 밈도 있을걸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원빈 잘생긴거로만 알았는데 머리 반묶음하니까 이쁘다
22:20 l 조회 1
오ㅓ 진짜 장원영 너무 예뻐,,,,,,,,,,,,,,,,,,,,,,,,,
22:20 l 조회 1
원빈이 눈웃음 진짜 예쁘다
22:20 l 조회 1
옌스 영점만 맞았으면
22:20 l 조회 1
새삼 내가 원빈 장발로 입덕했구나 깨닫게 된 오늘
22:20 l 조회 1
홍명보 명장병 제대로왔네
22:20 l 조회 1
조규성 오늘 경기보고 진짜 울었음
22:20 l 조회 1
학폭했다는증거 어떻게 증명함
22:19 l 조회 2
명보언제껒이니 ?
22:19 l 조회 2
오늘 손흥민 옌스 은근 합이 좀 안 맞았는데
22:19 l 조회 9
정국얼굴 내이상형임
22:19 l 조회 9 l 추천 2
진짜 시청자들도 답답해서 죽을 맛인데 이강인은
22:19 l 조회 7
설영우 인스타에 쉴드치는 애들보면 다 초중딩 여자애들임 ㅜㅜㅋㅋㅋㅋㅋ
22:19 l 조회 5
난 르나르가 한국 왔을때 궁금함
22:19 l 조회 3
ㅇㄷㅇ 플챗 타이밍 신기하네
22:18 l 조회 21
월드컵이라도 잘됐으면 제이티비씨가 좀 살아났을까?
22:18 l 조회 6
기성용이 구자철 전화 씹은걸로 걍 말 다함
22:18 l 조회 44
어떻게 후반에 들어온 옌스가 더 뛰어다니냨ㅋㅋㅋ
22:18 l 조회 11
타몬 군 본 사람 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17 l 조회 5
위버스 이메일 2차 인증 해제하는 법
22:17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