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027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방탄소년단 라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63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내 지인 여신급으로 이뿌고 길캐도 겁나 당햇눈데 다 거절하더라 전혀관심없고 진짜 손꼽히는 아이돌로 대성공한다고 하더라도 싫다더라… 공뷰쪽으로감
대표 사진
익인1
장점만큼 단점도 큰 직업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연... 연예인은 적성 엄청 타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무나도 당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공부쪽으로 갔다면 공부가 적성이었나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최상위권 대학중 하나임… 강사할거라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미와 지를 가진 다 가진 분이구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내가 여돌센터 만큼 예뻤어도 아이돌은 하기 싫었을 것 같아 너무 힘든 직업임 그 돈 준다해도 하기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 삶이 노출되는 게 싫을 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당연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당연함 모두가 지켜보는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여신급으로 예뻐도 그룹으로 못뜰 확률이 압도적으로 높음 심지어 본인 꿈도 아닌데 굳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공부 잘하면 하고싶은 것도 이미 정했으면 굳이 아이돌을 아이돌은 전혀 다른 세상이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당연... 성공 못할 가능성도 높고 자기 사생활 다 포기해야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하기 싫음
그냥 일반인으로 살고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요즘 뜨기도힘들고 할바에야 굳이 안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엄청 예쁘다고 다 뜨는것도 아니라서 공부 잘하면 굳이인 직업은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ㄴㄷ 공부로 상위 몇프로라 하고싶은 직업 다 할수 있다면 굳이 아이돌은 안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이돌은 진짜진짜 뜨기 힘듦 공부 잘하면 아이돌 하고싶은 거 아니면 굳이 안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예쁘다고 다 하고싶은 직업은 아니지 단점도 크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실력이나 그런걸 떠나도 그런관심 안원하는 사람도 많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성공이 보장된건 아니니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당연… 모두가 연예인 하고 싶어할리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하고 싶은 사람보다 하기 싫은 사람이 더 많을 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여돌은 특히..하고싶지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우리학교애도 진짜 예쁘고 노래도 잘했어서 캐스팅도 많이 당했는데 거절함 애초에 아이돌도 관심없고 중학교때 놀았던거 알려지면 매장당한다고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오히려 하고싶어하는 사람이 소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당연 sns도 안 하는 사람 많듯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연예인 자체도 하고 싶지 않지만 아이돌은 더욱 안하고 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요즘 돌판 보면 성공하는 애들 극소수다보니.... 장점에 비해서 잃는 게 너무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당연... 차라리 인플루언서를 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걍 가만히 있어도 sns로 이상한애들한테 연락 엄청 오고 사칭도 당하던데 그럴만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같아도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적성이 있지 나한테 갑자기 의사 하래도 무서워서 못할거같고 아이돌도 쫄보라 못할거같음... 남들 좋아하는 직업이라고 나한테도 좋은 직업인건 아닌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라도 배우는 해도 아이돌은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도 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당연하지 차라리 인플루언서로 공구하면서 사는 삶이 훨씬 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공부도 잘하는데 굳이 확률 극악인 도박을 할 이유가 없지 아이돌이 꿈이 아니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적성 안 맞으면 그럴 수 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난 능력만 되면 하고시픈뎀 재밋어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적성과 재능의 문제도 있지 않나..? ㅋㅋㅋ
일단 관심 받거나 사람앞에 서는게 싫을 수도 있고 다른 하고 싶은게 있기도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내가 공부까지 잘하는데 굳이 아이돌 안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당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너무 당연하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사람들 앞에서 춤추고 애교떨 수 있음? 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당연한 거 아님? 난 여신급으로 예쁘면 차라리 배우 하지 아이돌은 죽어도 안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예쁘다고 다 뜨는건 아니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뜬다고 해도 싫대… 걍 사람들 앞에서 춤추고 이런거에대해 거부감이있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그냥 주목받는걸 싫어하는 타입도 있으니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투하 레몬탱 조은데???
18:04 l 조회 1
하투하 앨범 나오자마자 전체재생함ㅋㅋㅋㅋ
18:03 l 조회 1
하투하 노래 개좋다
18:03 l 조회 1
하투하 신곡 랩톤좋은데??
18:03 l 조회 1
팬싸인회 브이로그보는데 팬이 가수한테 자기 닮은동물 뭐인거 같냐니깐
18:03 l 조회 1
근데 번데기를 우리나라에서만 먹는거야??
18:03 l 조회 3
정보/소식 최유정 2nd Single Album <Perfect Target> Track List
18:03 l 조회 3
2002년 월드컵 영상 보고 있는데 선수들 이마 찢어지고 코뼈 뿌러지고
18:03 l 조회 2
미디어 🚪 Open The Door by 비투비 서은광 님
18:02 l 조회 8 l 추천 1
선크림 몸에바른건 세정어케해?2
18:02 l 조회 19
#지잡아놀자 이거뭐임???? 1
18:02 l 조회 16
규현 노래하는 프로그램 한 적 있어?1
18:02 l 조회 6
온몸이 건성인 익들아 여름에 바디로션 뭐바르니7
18:00 l 조회 22
엽떡 양 적어진것같아3
18:00 l 조회 41
저가커피점포 위생 겁나 안좋대5
18:00 l 조회 53
얘들아 생리통 3시쯤에 타이레놀500 1알 먹었는데 지금 또 먹어도 돼?4
17:59 l 조회 28
던킨 가면 바바리안어쩌고랑 카카오뭔딥 그거 2개만 먹음2
17:59 l 조회 20
밑에 밀크티 글 보고 올리는건데 차지 헤이티 메뉴 추천해줘!!!!! 둘 다 처음 갈 예정이야
17:59 l 조회 11
드림 숙박 자컨 4년만이래1
17:59 l 조회 22
타돌 스밍 이벤 참여하려면1
17:58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