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032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1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진짜 한 곡도 빠짐없이 다 좋음
좋은 것도 그냥 좋은 게 아니라 각각 특유의 감성이 살아있음..
이 앨범 듣고나서 유타 ㄹㅇ 감다살이라는 거 인정함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좋아 근데 버터플라이에 한마디빼면 다 일본어여가지고ㅋㅋㅋㅋ난 가사 못알아먹는게아쉬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일본어 쪼끔밖에 못하는데 가사도 유타가 거의 다 썼다고 해서 하나 하나 찾아봤는데 가사도 ㄹㅇ 조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지피티에 돌려가지고 번역해달라고했었는데ㅋㅋ 근데 ㄹㅇ좋음 이번 싱글도 좋을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좀 듣고 놀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덕깍지 빼고 와 수록곡 퀄까지 진짜 좋다 생각했던게 유타 재현 앨범이였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근데 다 다른데 개 잘해서 난 안되는거 알지만 전멤 다 나오고나면 솔로위주로 구성하고 시작이랑 끝곡만 127인 약간 어쎔블같은 콘 보고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 다 자기같고 각자 잘하는 거 가져온거라 겹치지도 않고 솔로페스티벌 원하는 팬들도 많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옹 곡 추천해주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집은 웬만하면 다 들어보는 거 추천이긴 한데 off the mask는 메탈록이고 bad euphoria, prisoner가 좀 더 대중적인 록사운드? Goodbye는 한국인한테도 인기 많을 만한 록발라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유타 앨범 진짜 찐인데 명반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 들어보러 가야지 난 텐 마크 재현 플리에 있어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유타 앨범 명반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뭐야 놀티 나만 대기 안빠져?
20:01 l 조회 17
만 오천번임 젠장
20:01 l 조회 23
객관적으로 아이폰이랑 갤럭시 중에 뭐가 더 좋아?
20:01 l 조회 7
아니 국내 선예매인데 이 대기인데 내가 이 저세상 번호라고…?
20:01 l 조회 40
아 연타했다
20:01 l 조회 23
최애 벼락 맞은 거 같은데
20:01 l 조회 12
연타안하고 한번 기다렸는데 왜 17000명 중에1
20:01 l 조회 86
태어나고 3000번대 숫자 첨봄1
20:01 l 조회 86
알디원 ㄱㄱㅇ 윀원 사옥 앞에서 찍힌거래
20:00 l 조회 42
아 진짜 어케 다들 놀티하지
20:00 l 조회 37
원빈 오늘 영통인데 머리 붙였다4
20:00 l 조회 54
요새 외국에서 한국인 보는 관점이 일본인이랑 비슷해?
19:59 l 조회 10
클라씨 노래 개좋다.......... 퇴근길에 울어버림
19:58 l 조회 16
와 원빈 이거 아포칼립스같고 개잘생걌다5
19:58 l 조회 73 l 추천 2
놀티켓 연타 ㄴㄴ 맞지?...6
19:57 l 조회 184
ㄱㄱㅇ 복귀인가4
19:57 l 조회 138
심괴 시즌6 보는데 두번째 사연 약간찝찝하면서 맘아프다
19:56 l 조회 25
근데 아이유도 미인에 예쁜 편 아니야?9
19:56 l 조회 96
아니 오늘 일예인데 매진기사냈으면 자리없음 각인가?4
19:56 l 조회 72
놀티켓 잘 아는 익들아4
19:55 l 조회 1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