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상상도 하기 싫다 진심 설마 그러지는 않겠지만
혹시 계정 실수라도 하지 말고 차라리 인터넷에는 아무 말도 하지 말길 제발
쌓인 연차만큼 까일 포인트도 쌓였다고
우리 체력도 없고 방어할 힘도 없어 그냥 눈감고 내가 죄인이오 하면서 파도에 몸을 맡겨야됨
|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상상도 하기 싫다 진심 설마 그러지는 않겠지만 혹시 계정 실수라도 하지 말고 차라리 인터넷에는 아무 말도 하지 말길 제발 쌓인 연차만큼 까일 포인트도 쌓였다고 우리 체력도 없고 방어할 힘도 없어 그냥 눈감고 내가 죄인이오 하면서 파도에 몸을 맡겨야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