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개인팬은 모르겠지만 올팬들을 서운하게 만들고 회사 나갔는데 다른 멤들이랑 사이좋은 모습 보여주면 어때? 걍 그렇구나해? 별 생각 안들어? 서운하게 만든게 단순 회사 나가서 그런게 아냐
개인팬은 모르겠지만 올팬들을 서운하게 만들고 회사 나갔는데 다른 멤들이랑 사이좋은 모습 보여주면 어때? 걍 그렇구나해? 별 생각 안들어? 서운하게 만든게 단순 회사 나가서 그런게 아냐
|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개인팬은 모르겠지만 올팬들을 서운하게 만들고 회사 나갔는데 다른 멤들이랑 사이좋은 모습 보여주면 어때? 걍 그렇구나해? 별 생각 안들어? 서운하게 만든게 단순 회사 나가서 그런게 아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