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051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백현 제로베이스원(8) 성한빈 디노 세븐틴 프로듀스101 쌍갑포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2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그자리에서 인증가능해도??
대표 사진
익인1
콘바콘 근데 돌콘은 대부분 안해주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바다 돈이 얼마인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소속사재량따라 케바케 우리 된적도 있고 얄짤없던적도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 업자같은 사람때문인건 아는데 바로 인증할수있으면 해줘야되는거아닌가싶다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소속사 방침이라 안해주면 소속사 패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콘서트가 한두푼하는것도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게 유가증권이라 원칙적으로 재발행이 안될걸?
재발행해주는데가 유연성이있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안해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니까 잃어버리면 엿돼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이돌콘서트는 절ㄷ ㅐ 안해줌.......임영웅은 해주더랔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래서 요즘 모바일 티켓 개굿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얼마전에 지디콘은 해주ㅡㅆ는데 좀 미숙했ㅁ ㅡㅜ 분명 공지에는 재발급 가능이었는데 현장스테프들이 모른다하더러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지디콘 됐었어?? 티켓 담겨있는 종이에는 재발행 안된다고 써있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분실시 현장에서 재발급이었는데 현장에서 사첵 꿑나고 재발급해줬고 부스도 뭔 구석탱이에 있고 고객센터도 연락 잘 안받는다고 그랬음 ㅜ 트위터에 올라와ㅛ어여 아마 재발급 불가는 배송 얘기하는거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엥 나 분실됐는데 현장에서 발권해줌 아이돌콘이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예매내역이랑 신분증이랑 싹 다 보여주고 예매한 거 맞는지 확인하고 공연 시작 10분 전에 나랑 같이 들어가서 내 자리에 사람 없는 거 확인하고 재발급해줬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카드티켓이면 전에 정보 말소시키고 다시 뽑으면 된다고 해줬다는 거 들었는데 돌콘이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카드티켓은 재발급 쉽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슴돌인데 해줌 카드티켓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리는 해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종이티켓도 해줬었음 카드티켓도 해주고 소속사 측에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린 카드티켓은 재발급됐는데 그거 이용해서 사기치는 무리 생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 티켓 재배송으로 양도
2. 잃어버렸다고 문의넣고 콘서트 당일에 재발급하고 그걸 다시 현장거래로 양도
3. 그러면 둘다 입장해서 한자리 가지고 2명이상이 싸우는 경우 발생하거나 처음 재배송으로 양도 받은 사람 못 들어가는 경우 생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이지는 해줌 다른데는 해주는 거 못봤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콘바콘
내돌콘에서 해준적 있다고 들었는데
지류티켓 멀리 집에 두고온거 영통으로 찢는거보여주면서 재발급받았다는 사람있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우리애들 콘서트 기준으로 그렇답니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아니 전반에 좀 전력좀 쏟아라
06.25 10:35 l 조회 6
OnAir ㅋ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ㅋㅋ뭐하냐 진짜
06.25 10:35 l 조회 5
OnAir 이상하네 남아공 못하는팀이라고 하던데
06.25 10:35 l 조회 18
OnAir 오늘 조기축구수준이라 못보겠어
06.25 10:35 l 조회 7
OnAir 어제 남아공 경기 드릅게 해서 조심해야된다는 글 봣는데2
06.25 10:35 l 조회 51
오늘 배성재 아...!!! 조심해야돼요!!!!
06.25 10:35 l 조회 37
OnAir 오늘 왜저래 진짜?
06.25 10:35 l 조회 26
우리 오늘 몇골 차이로 이겨야해???3
06.25 10:35 l 조회 30
OnAir 진짜 질것같음 하ㅋㅋㅋㅋ
06.25 10:35 l 조회 17
OnAir 아니 몸싸움 스피드 다 밀리는데 뭔 공격이야ㅋㅋㅋㅋㅋ1
06.25 10:35 l 조회 16
공 계속 뺏기고 패스다끊기고
06.25 10:35 l 조회 9
OnAir 전술이 없으면 선발이라도 그냥 멕시코전이랑 똑같이 하던가
06.25 10:35 l 조회 22
우리 오늘 경기 별로야? 못해??3
06.25 10:35 l 조회 18
OnAir 수비가 원래 저렇게 허허벌판인가?
06.25 10:35 l 조회 12
OnAir 지금 나만 산만해 보임?
06.25 10:35 l 조회 6
OnAir 그래도 남아공이 잘하는거구나
06.25 10:35 l 조회 12
OnAir 기세를 넘겨주지 말아라…
06.25 10:35 l 조회 7
중원 싹 빈거같음 싹 교체해라 중원 심각함 지금
06.25 10:35 l 조회 8
OnAir 경기도 개노잼이고 슈팅도 안나오고
06.25 10:35 l 조회 16
국내콘에서 일본곡 부르는거 드물어?3
06.25 10:35 l 조회 24


처음이전97197297397497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