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061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엔시티 방탄소년단 데이식스 샤이니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25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잡담] 지디랑 돈룩업 찍고왔어… | 인스티즈

[잡담] 지디랑 돈룩업 찍고왔어… | 인스티즈

생각보다 저기 지디 옆에 설라니까 좁아가지고 되게 구겨져서 찍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하 정신없었다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자연스럽닼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곰아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잘찍었네ㅋㅋㅋ 나도 포즈 연구 하고 가야지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구 잘 하고 가봐ㅋㅋㅋㅋ막상 너무 빨라서 뒤집어지게 정신없어 데이지봉 거꾸로 든거봐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귀엽다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곰아워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후기 보니까 다들 지용이한테 어떻게 구겨져있던거냐고 묻더라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개쫍앜ㅋㅋㅋㅋㅋ당황스러웠닼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찍으러 가야되는데 걱정이 크다ㅋㅋㅋ큐ㅠㅠㅜ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ㅋㅋㅋㅋㅋ그리고 괜히 지용이옆에 있으니까 나도 막 힙해야될거같애서 얼굴 막 찡그리고 찍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썬구리 끼고 구겨져있어야겠다ㅋㅋㅋㅋㅋㅋㅋ표정 자신없어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굿굿!!!지용이도 어차피 끼고있으니까 자연스럽겠다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좁아? 두명은 못들어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몇명씩 들어갈순 있는데 저기 지디 옆에 착붙어서 찍는게 좀 비좁아ㅋㅋㅋㅋ큐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잘 찍었다! 나도 어제 찍었는데 망했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웟🤍ㅋㅋㅋㅋ또가자!! 나도 재정비해서 다시 갈예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같이 찍은 거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런거 처음 찍어봐서 너무 신기해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자연스럽다 어케 한거야?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미친듯이 구겨져찍었어ㅋㅋㅋㅋㅋㅋ최대한 옆에 설거야…..!!하면서ㅋㅋㅋ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커비 오타마톤 연주 왤케 귀여움
06.22 16:27 l 조회 21
팬덤끼리 싸우는거 말고 소속사랑 팬덤 싸우는게 더 재밌을듯2
06.22 16:27 l 조회 73
저거 픽시드에서 하는건가보네
06.22 16:27 l 조회 62
바퀴 손으로 못터뜨리겠으면 휴지에싸서 비닐에넣고 묶어31
06.22 16:26 l 조회 678
저 '등'에 내돌팬은 없었으면5
06.22 16:26 l 조회 98
내돌팬들 절대 안나갔으면 좋겠음..2
06.22 16:26 l 조회 98
그냥 순전히 티켓팅이 재밌어서 용병 매번 함ㅋㅋ6
06.22 16:26 l 조회 74
팬덤전쟁 뭔 1세대돌 풍선감성이지 저게 요즘 응원봉 감성이냐고ㅋㅋ
06.22 16:26 l 조회 39
청년미래적금 우대형 되는지 안 되는지 검색 해 볼 수 있나?
06.22 16:25 l 조회 37
정보/소식 [단독] "1500원 커피 파는데 8만원씩 내라니"…컴포즈, 'BTS 뷔 73억 재계약' 점주 반발67
06.22 16:25 l 조회 3514
핫시 김지영 태명 포비인 이유 ㅋㅋㅋㅋ1
06.22 16:25 l 조회 444
정원오 안될만 했네1
06.22 16:24 l 조회 298
근데 외국애들 중 남미나동남아는 피부가 탄다라는 개념이7
06.22 16:23 l 조회 112
저 프로그램 신청한 팬도 제정신 아니야3
06.22 16:23 l 조회 136
라이즈 담력체험 혼자 미션하고 오는거 그거 어디서 봐??4
06.22 16:23 l 조회 161
포타에 익명폼 만들었는데
06.22 16:23 l 조회 56
청게 vs 캠게 12
06.22 16:23 l 조회 82
팬덤 전쟁이란게 뭐지 앱투표 현질 이런거만 생각나
06.22 16:22 l 조회 34
와씨 다들 바퀴 터뜨릴수있음? 난 못해18
06.22 16:22 l 조회 98
플로어 제외하고 자리 어디가 젤 괜찮을까?4
06.22 16:22 l 조회 53


처음이전98198298398498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