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오글로 치면 예전드라마들이 넘사벽인거 많은데 그런건 또 재밌게 봄 ㅋㅋㅋ 근데 요즘 시대 드라마가 그러면 진짜 항마력 딸려서 못보겠음.. 무슨 차인가 생각해봤는데 예전 오글감성은 뭔가 깜찍하고 귀여운 맛? 인소보는 맛? 같은 느낌인데 요즘 오글은 전반적으로 대사가 좀 느끼함 ㅋㅋㅋㅋㅋ그리고 전체적으로 한드 퀄리티가 올라가서 그런지 조금만 비현실적이고 개연성 없어도 거부감 드는듯.. 옛날건 어느정도 감안하고 보는것도 있고 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4/13) 게시물이에요 |
|
사실 오글로 치면 예전드라마들이 넘사벽인거 많은데 그런건 또 재밌게 봄 ㅋㅋㅋ 근데 요즘 시대 드라마가 그러면 진짜 항마력 딸려서 못보겠음.. 무슨 차인가 생각해봤는데 예전 오글감성은 뭔가 깜찍하고 귀여운 맛? 인소보는 맛? 같은 느낌인데 요즘 오글은 전반적으로 대사가 좀 느끼함 ㅋㅋㅋㅋㅋ그리고 전체적으로 한드 퀄리티가 올라가서 그런지 조금만 비현실적이고 개연성 없어도 거부감 드는듯.. 옛날건 어느정도 감안하고 보는것도 있고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