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071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성한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0
이 글은 1년 전 (2025/4/1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애초에 옛날만큼의 대중적 인기를 바라면 안된다 생각함 그때랑 모든 상황이 달라졌는데... 그렇다해서 요즘 망했냐하면 ㄹㅇ 모르겠음 오히려 2,3년전보다는 지금 남돌판이 그나마 덜 그사세 같음 걍 이정도로 현상유지 할거같음

대표 사진
익인1
대체 어디가망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옛날이랑 다르다는걸 말하는거지..? 너도 인정했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어쩔수가 없지... 이건 아이돌판에만 국한된게 아님 사람들 관심분야가 다양해져서 한가지가 신드롬 일어나기가 힘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남돌이 아니라 걍 케이팝이 그사세됐는데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비교를 뭔 엑방 3세대 시절이랑 하고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여돌에 비해서 그렇다는거 아녀??대중성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남돌은 항상 여돌에 비해 대중성이 약했음 몇몇돌이 예외인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여기만 그러는거 아니고 다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음 근데 케이팝이라기보다는 발라드도 음악시장자체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그냥 전체적으로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장르를 가린다고하기엔 힙합도 망소리나오던데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망한건아니고 대중성이 없는거지 그사세는 맞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예전이랑 비교하면 다 그래... 그냥 모든 분야가 다 그사세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대중성 면에서는 맞는데 뭐 돈 잘벌고 하면 됐지 망하다 이건 남돌 얘기가 아니라 케이팝이 그런 듯 다른 판들도 얼추 그렇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예전이랑 비교하면 그건 어느판이든 당연한거고 솔직히 그정도로 마이너 취급 받는 장르 아니라고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대중성을 잃고 해외유명세를 얻었지 대신 예전보다 버는돈도 더 클테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사세 맞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이랑 비교하면 그렇지... 근데 이건 걍 시대의 흐름이 그런거고 그렇다해서 망할리는 없다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4세대는 코로나 영향이 너무 컸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코로나 이후로 전체적으로 모든게 바뀜... 난 힙합쪽도 파는데 여기도 전이랑 분위기 다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은석 트레일러 비하가 걍 영상화보3
06.24 21:39 l 조회 119 l 추천 5
다들 탈빠해도 덕메랑 자주 만나?10
06.24 21:39 l 조회 94
근데 진짜 욕하는게 아니고 그냥 단순 궁금증5
06.24 21:39 l 조회 335
어떤돌 포카에 타팀 이름 넣어있는걸 봤는데5
06.24 21:38 l 조회 107
아기 엑소엘 이빨 만개됨1
06.24 21:38 l 조회 164 l 추천 2
리센느 곧 놀토 나오겠네1
06.24 21:38 l 조회 152
최애한테 예쁘다 미녀다 이러는것도 싫어?22
06.24 21:38 l 조회 261
판마다 ㅇ여주 이건 항상 있는 감성이겠지? 9
06.24 21:37 l 조회 114
하루종일 정병글 도배되고있는데6
06.24 21:37 l 조회 137
얘네 또 왜 이럼29
06.24 21:37 l 조회 1811
스테이씨 컴백 했는데 홍보 안도나??3
06.24 21:37 l 조회 61
노브랜드 버거 먹어본 익들 뭐 추천해?2
06.24 21:37 l 조회 28
스탠딩 50번대로 들어가면6
06.24 21:37 l 조회 52
이런 곳이 신종 펫샵이야?10
06.24 21:36 l 조회 603
자연광 앤톤 너무 좋다11
06.24 21:36 l 조회 187 l 추천 25
내 멤 혼자 개인 활동이 없어서 그런가 힘들고 같팬들도 의기소침 해지는것 같음
06.24 21:35 l 조회 96
은석 셋로그 여기서 뜨헉함 ㅋㅋㅋㅋㅋ6
06.24 21:35 l 조회 1135 l 추천 10
이거 누가 더 잘못함?2
06.24 21:35 l 조회 84
오늘 무딱싫 진짜 대박이었다 ...6
06.24 21:35 l 조회 154
안건호 얼굴 말 안 되네 진짜 정말 이렇게 생겼는데6
06.24 21:34 l 조회 54


처음이전97697797897998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