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074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이창섭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26
이 글은 1년 전 (2025/4/13) 게시물이에요

[잡담] 갠적으로 이런 남돌들은 좀 사기캐라 생각함 | 인스티즈

[잡담] 갠적으로 이런 남돌들은 좀 사기캐라 생각함 | 인스티즈

[잡담] 갠적으로 이런 남돌들은 좀 사기캐라 생각함 | 인스티즈

본인들은 그냥 보는 건데 눈빛에서 사연서사 오만가지 담고 있는 그런 애들... 잘생겼는데 거기에 분위기까지 더해줘 ㄹㅇ 사기야

대표 사진
익인1
내돌있다..하핫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돌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사연있는눈 좋아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중간은 누구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성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울리고싶게 생김
쏴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돌이 똭 있네 감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제밯쓰니취향두명만더알려줘.... 나랑똑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미안ㅋㅋ 저 외 잘 몰라ㅋㅋㅋ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첫짤부터 너무 좋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짤 셀렉 하나같이 맛잘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씨 다 몰라 어떠갷ㅋㅋㅋㅋㅋㅋㅋㅋ알려줄 사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방탄 뷔
라이즈 성찬
투바투 범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돌이잖아ㅜㅠ 거기에 자작곡까지 더하면 서사 완벽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가 다 좋아하는 얼굴들이다 냥좋아 미ㅣㅊㄴ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좋아하는 애들이 둘이나 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뷔 그 파티장에서 표정이 ㄹㅇ인데ㅋㅋㅋ 사연 있어보이는데 걍 웃참 표정이었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잡채먹는 거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GIF
첨부 사진찾았다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ㄹㅇ 이거 서사 오백만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이게 어케 웃참이야 진짜 서사있어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연 백만개 만들기 쌉가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헐 이게 웃참이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사연 줄줄 있는데요? 이게 어케 웃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렇게 모으니까 셋다짱잘인데사연도있어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내돌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뷔는 확실히 카리스마 있는 처연미고, 성찬은 예민하고 우울한 처연미(not negative)임 나는 성찬이 주로 스윗하고 귀여운 페이스로 먹히는 게 신기했음.. 독보적인 처연미도 가지신 분인데 그걸로는 캐해 덜 되는 느낌? 뷔는 정말 축축한 일본 로맨스 영화 주인공이거나 아포칼립스물 남주여야함. 강단 있으면서 상처가 깊은 캐릭터임..마지막 분은 잘 몰라서 움짤로만 해석하자면... 소년스러운 청순함이 느껴짐.. 하얀 소년이고 화도 잘 못 내는 스타일인데 누구보다 어두운 과거를 가지고 있음 .. 우는 것도 아름다울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처연미가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 사진 안떠 뉴구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야 미인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너무 좋아 흑흑..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현실적으로 알려줘봐
7:11 l 조회 1
일본 감독은 진짜 개잘해 감독으로 밈도 있잖아ㅋㅋ
7:10 l 조회 7
일단 경우의 수 하나 실패!!!
7:09 l 조회 17
일본 2골 차이 가능할까2
7:09 l 조회 12
남아공한테 질 확률이 10프로였다며
7:08 l 조회 19
어쨌든 이런 경기력으로 올라가도 걱정인 사람들이 너무많겠지만4
7:08 l 조회 30
남돌이나 남연이 정석미인급으로 예쁘면 인기많을까?
7:08 l 조회 4
진짜 축팬이긴하지만 경기져서 이틀내내 기분 ㅈ같은거 첨이다
7:08 l 조회 12
성찬이 이 영상 팬들반응도 개 웃겨
7:07 l 조회 20 l 추천 1
에콰도르가 독일을 이기면서 한국은 진출 확률 28위에서 30위로 하락3
7:06 l 조회 59
해외에서 한국 일부러 진거 아니냐는 말 계속 나오네3
7:06 l 조회 74
짐 싸라 걍.. 경우의 수 따지는것도 쪽팔리고 찌질해1
7:06 l 조회 21
테무에서 뭐 살때마다 쿠폰 달라고 조르는데
7:05 l 조회 25
아니 근데 아무리 경우의 수라해도 일본은 안응원할래9
7:05 l 조회 57
기대안함 지금 경기력으론 올라가봤자임1
7:05 l 조회 23
경우의 수에도 변수는 생기지 허허
7:04 l 조회 14
32강 올라가는거 확률적으로 몇퍼돼?3
7:04 l 조회 75
대한민국 32강 확률 높여준 원인중에 이 선수 4명도 있음..ㅇㅇ2
7:03 l 조회 158
경우의수 따지는 거 웃프다....
7:03 l 조회 14
욕 엄청 먹어서 일단 32강 올라가면 바뀌지않을까5
7:03 l 조회 5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