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요즘 막 뒤에서 변조마이크 쓰거나 채팅으로 하거나 그런 컨텐츠 많던데 장난 아니라 진심인거 티날때마다 아... 싶음 심지어 내 본진은 예민한 주제여서 팬들도 말 잘 안하는걸 거기서 막 뭐라뭐라 하는거보고 너무 화났음 제발 이런거 할때는 그냥 장난치거나 진심인거 티 안냈으면 좋겠어 내가 다 눈치보여...
요즘 막 뒤에서 변조마이크 쓰거나 채팅으로 하거나 그런 컨텐츠 많던데 장난 아니라 진심인거 티날때마다 아... 싶음 심지어 내 본진은 예민한 주제여서 팬들도 말 잘 안하는걸 거기서 막 뭐라뭐라 하는거보고 너무 화났음 제발 이런거 할때는 그냥 장난치거나 진심인거 티 안냈으면 좋겠어 내가 다 눈치보여...

인스티즈앱
남아공이 볼 잡으면 "우우우" 하는 거 우리나라 국민들이 하는 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