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079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샤이니 플레이브 세븐틴 엔시티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9
이 글은 1년 전 (2025/4/13) 게시물이에요
오프 한번이라도 다녀봤으면 받는 질문 최애 누구세요? 라고 물어봐서 최애를 정해야할거 같은 기분이 듦
정하고 나면 진짜 그렇게 됨 대체로 최애 포함 멤버 두명에서 세명정도 좋아하면서 파는듯
대표 사진
익인1
올팬이라하면 사실 드물기도 하고
잘 안 믿는것도 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말로는 올팬이라고 해도 말하는거 보면 좋아하는멤 정해져 있더라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게 최애온탑 올팬덕질 (꼭 칼같이 n분의 1로 나눠서 애정 갖는게 아니라 그룹 멤버들 다 호감이고 그룹 스케 좋아하면 그게 올팬이라 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최차애 위주의 덕질해
그렇다고 그룹에 싫어하는 멤이 있지는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2ㄴㄷ 최차애를 제일 조아하는데 타멤들도 조아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최애온탑의 올팬덕질이 가장 많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 그리고 여기엔 팬덤분위기나 회사도 한몫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올팬이어도 최애는 다 있지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 난 3세대돌 팠을때 올팬이었는데 최애 없었어.. 트위터 프사도 멤버별로 다 하고 그랬었음 ㅋㅋㅋㅋㅋ 그룹 자체 덕질을 했던듯 굿즈랑 오프는 어릴때라 못사고 못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그래도 최애라는게 있을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그 시절이 신기하다.. 지금은 완전 갠팬이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최애없는데 그냥 돌아가면서 한명 최애라고 하고다녀
뭔가 굿즈 분철하고 이런 문화때문에 갠팬기조가 강화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최애 없으면 소속감 안 들긴함ㅋㅋ 근데 오프 안다니면 상관없어서 괜찮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1n년 남돌 덕질하면서 작년에 개인팬 처음해봄 지금도 갠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 나는 반대인데 원래 최애 명확했는데 최근 좀 경계가 흐릿한 방식으로 좋아하고있음... 굿즈 살때 제일 예쁘게 나온사람꺼사구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잃어도 되는 돈으로만 주식해라' << 이 말이 ㄹㅇ 개웃김2
06.24 11:07 l 조회 512 l 추천 1
넴드들이 나서서 패야된다는 뭐지 진짜3
06.24 11:07 l 조회 87
쉴드가 계속 되니까 플이 안끝남3
06.24 11:06 l 조회 74
걍 좀 기분파인 돌들은 저럴 확률 높음5
06.24 11:06 l 조회 125
내가 당한거 아니니까
06.24 11:06 l 조회 34
남자 여행유튜버들은 왜 다 남미 가?2
06.24 11:06 l 조회 98
저 팬이 사생인거 아님??8
06.24 11:05 l 조회 314
요즘 유튭 알고리즘에 미깡이라는 푸들 강아지가 자꾸 뜨는데 너무 귀여움4
06.24 11:04 l 조회 44
콘서트 자리 추천좀요6
06.24 11:04 l 조회 112
코르티스 외국인즈 해외나가서 스몰톡 개잘하는거 부럽다...12
06.24 11:04 l 조회 163
그분 첫번째 논란은 뭐엿어?4
06.24 11:03 l 조회 237
근데 한국팬들만 빠혐 많이 당하는것 같이 느껴지는건1
06.24 11:03 l 조회 83
팬들은 다 알고 덕질한다는데 저 영상 올린것도 팬 아니야?4
06.24 11:03 l 조회 104
근데 저 남돌 7년차? 라며7
06.24 11:03 l 조회 299
에이블리 압도적이구나54
06.24 11:03 l 조회 4331 l 추천 1
260624 윈터 인스타 업뎃
06.24 11:03 l 조회 494
큰방 매번 품종견은 백퍼 펫샵이다 아기때 데려오는건 돈주고서라도 데려온다3
06.24 11:02 l 조회 104
아놔 플 개오바같음 암만 봐도 플 흐름이 정병들 개껴ㅋㅋㅋㅋ5
06.24 11:02 l 조회 94
하투하 옥구슬이다
06.24 11:02 l 조회 68
근데 뭐 팬들이 인정하고 호구되겠다는데8
06.24 11:02 l 조회 166


처음이전67667767867968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