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090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1
이 글은 1년 전 (2025/4/1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누가 해도 공개 저격은 호불호 갈리고 욕 먹었음
대표 사진
익인1
모르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진심 인티만 지금 나나욕하고계심 넓게봐 어딜가도 다 욕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같 돌이 했으면 완전 싸불 먹을 일이라고 생각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같 돌 선배면 오히려 팬층 있어서 더 욕 안먹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불호는 팬만 하고있는거같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잘 모를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엥 암생각 없는 사람도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쓰니처럼 생각함 맞말이여도 누구는 악플쓰러 올텐데 내본이었으면 걍 비계로 하지….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여기만 진짜 여기만 이럼ㅎㅎㅎ
ㅇㅅㄹㅋ로 검색해봤는데 보통 남돌 관심없는 곳도 나나 성격정도니까 한소리할수있구나 정도지 나나 욕하는데는 정말 여기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여기만 욕하던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솔직히 다 나나처럼 생각하지 나나가 과거 일진이었으면 뭐? 나나가 사회에서 갑질했으면 모르겠음 그정도 말도 못하나ㅋㅋ여기서만 나나가 말하니까 웃기네 이러지 난 나나패는 글 보면서 여기 그남돌 팬 많나보다~생각이 듦 걍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빅뱅 잡은사람5
06.24 19:07 l 조회 190
와 쿠플 첨해보는데 대기 진짜 안빠지네
06.24 19:07 l 조회 48
하 좌석 어찌 됐니ㅜㅜ
06.24 19:07 l 조회 59
만찬가 다음은 뭐하려나 프리텐더 이것도 하려나1
06.24 19:06 l 조회 60
빅뱅 8시 전에 들어가야됨 글로벌 열림4
06.24 19:06 l 조회 213
늙크크라는 말 진짜 너무 잘지음(?)
06.24 19:06 l 조회 42
F4 F5 매진이야? 8
06.24 19:06 l 조회 212
7월 1일부로 통신사 폰 개통시 얼굴사진(안면인증) 제공해야함 ㅋㅋㅋ 13
06.24 19:05 l 조회 115
빅뱅 지금대기인원중에서4
06.24 19:05 l 조회 191
와.. 통근버스가 7시1분 출발인데 퇴근을 50분에 내보내주서 옷 대충벗고 출입태그장소까지 또 뜀
06.24 19:05 l 조회 37
ㅂㅂ아직도 2.8이야
06.24 19:05 l 조회 39
2만 3천 가능하다고 해줘 제발4
06.24 19:05 l 조회 101
현존하는 예매처중에 그나마 업자 잘 막는게 쿠플이야?6
06.24 19:05 l 조회 103
빅뱅 빂존은 매진 뜬 듯 ㅇㅇ..5
06.24 19:05 l 조회 214
다들 지금 몇이니6
06.24 19:04 l 조회 92
아니 선예매인데 대기 실허ㅏ야2
06.24 19:04 l 조회 93
뭔 선택적 모병제야1
06.24 19:04 l 조회 75
하 병크멤 그냥 진짜 탈퇴했으면 좋겠다1
06.24 19:04 l 조회 99
빅뱅 첫중막중에 어디가 그나마 덜빡셀까6
06.24 19:04 l 조회 145
최애야 네가 잘하고 어울리는게 뻔히있는데
06.24 19:04 l 조회 79


처음이전97197297397497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