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090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0
이 글은 1년 전 (2025/4/13) 게시물이에요

[잡담] 르세라핌 데뷔 컨셉 너무 좋았음 | 인스티즈

[잡담] 르세라핌 데뷔 컨셉 너무 좋았음 | 인스티즈

[잡담] 르세라핌 데뷔 컨셉 너무 좋았음 | 인스티즈

새삼 애들 어렸음ㅋㅋㅋㅋㅋㅋ애기티 나

로고처럼 흑/백 의상에 도시세련 느낌 팍팍 나는...최근 트레일러도 이런 느낌이라 확실히 이게 르세라핌 정체성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정체성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완전 애기들이었네 첫짤 은채 봐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아직도 최애컨셉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디디던이 아브라카다브라랑2
06.24 14:10 l 조회 70
아오아 엉덩이(노래제목) 개ㅐㅐㅐㅏ좋아2
06.24 14:10 l 조회 53
꽃징어 아는 사람
06.24 14:10 l 조회 25
보넥도 부산콘도 밋그사첵 없애고 전석 16.5래20
06.24 14:09 l 조회 620
친구 결혼축하 레터링 케이크 영어문구 짧은거 추천점6
06.24 14:09 l 조회 34
궁금한게 7월 7일되면 저런 류의 플도 안되는거임?12
06.24 14:08 l 조회 217
지금 들어왔는데 상황이 5
06.24 14:07 l 조회 217
근데 7일에 뭐가 바뀌는건데7
06.24 14:06 l 조회 123
오늘 19시 빅뱅 용병 구합니다5
06.24 14:06 l 조회 86
이글 왜댓삭당하지3
06.24 14:05 l 조회 158
정보/소식 오늘 인티 상단바 무료 교체 날이다! 1
06.24 14:05 l 조회 90
7월만 기다린다1
06.24 14:05 l 조회 37
아니 엔하이픈은 5세대 아니고 4세대라고 알려준 건데 댓삭을 왜 함?13
06.24 14:05 l 조회 293
정리글 커뮤에서 어그로들이 판 까는 법.jpg8
06.24 14:05 l 조회 184
동생이 킹누 좋아해서 이번 내한 같이 갔는데
06.24 14:05 l 조회 57
어차피 곧 그 조합 뭐라도 뜸20
06.24 14:05 l 조회 567
오늘 날씨어때??5
06.24 14:05 l 조회 42
얘들아 유하얼굴로 눈정화나 하고 가4
06.24 14:04 l 조회 123
익들아 레이저제모 8회먼 받아도 효과 있어?10
06.24 14:04 l 조회 81
본인표출 내가 왜 윈.터 정병이 된거임 어이없네33
06.24 14:04 l 조회 552


처음이전64164264364464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