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090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시간 전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0
이 글은 1년 전 (2025/4/13) 게시물이에요

[잡담] 르세라핌 데뷔 컨셉 너무 좋았음 | 인스티즈

[잡담] 르세라핌 데뷔 컨셉 너무 좋았음 | 인스티즈

[잡담] 르세라핌 데뷔 컨셉 너무 좋았음 | 인스티즈

새삼 애들 어렸음ㅋㅋㅋㅋㅋㅋ애기티 나

로고처럼 흑/백 의상에 도시세련 느낌 팍팍 나는...최근 트레일러도 이런 느낌이라 확실히 이게 르세라핌 정체성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정체성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완전 애기들이었네 첫짤 은채 봐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아직도 최애컨셉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그냥 인기 챌린지보려면 틱톡드가면됨5
06.21 00:42 l 조회 131
알페스 정병심한 최애 네임드 웃기다..... 40
06.21 00:42 l 조회 403 l 추천 1
르세라핌×아일릿×캣츠아이 글포티 New피크2
06.21 00:42 l 조회 186 l 추천 2
이상원 가대석에서 화보 찍고 있네3
06.21 00:41 l 조회 138 l 추천 4
크하학 이 일러스트 너무 좋음 느낌
06.21 00:41 l 조회 39
찰리xcx 인스타에 로제 올라왔네3
06.21 00:40 l 조회 157
최애 아닌멤 라방도 봐?39
06.21 00:40 l 조회 294
내 최애껴있는 특정 씨피 싫어지려함 2
06.21 00:39 l 조회 175
난 유행중인 챌린지중에 모시모시가 젤 귀여웠는데8
06.21 00:39 l 조회 111
꿍싯꿍싯이 뭐야?7
06.21 00:39 l 조회 245
근데 진짜 저 법안 필요하다느끼는게
06.21 00:39 l 조회 67
트위터 유행밈 갓반인들이 쓰기 시작하면 노잼 되는 이유가 뭘까3
06.21 00:38 l 조회 75
놀토 특
06.21 00:38 l 조회 56
라이즈 like a bomb 빌드업 쌓는거 미친듯1
06.21 00:38 l 조회 151 l 추천 1
아 뷰티디바이스 살말 고민돼 ㅋㅋㅋ1
06.21 00:37 l 조회 40
독일 인종차별 심한 편이야?3
06.21 00:37 l 조회 80
예사 취켓팅 이거 가능하긴 한 거였구나!?
06.21 00:37 l 조회 33
꿍싯꿍싯 챌린지 지금 완전 유행중이라 다들 막차 안놓치려고27
06.21 00:35 l 조회 1016
료 행진곡 꿍싯 챌린지 참여한 아이돌들22
06.21 00:35 l 조회 1138
아 최애 진짜 너무 좋다
06.21 00:35 l 조회 45


처음이전65665765865966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