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116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1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8
이 글은 1년 전 (2025/4/1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진짜 죽은 사람들이 있는데 왜 이런 제목 써서 어그로 끄는 거임?
대표 사진
익인1
니가 더 이상함 악플개많은데 사람하나 죽어라 까는거 맞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이런 경우 너무 많이 경험하지 않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 소리야 논점 파악좀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저런거보면 눈쌀 지푸려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죽어야 어쩌고 이거 ㅋㅋㅋㅋㅋㅋㅋ특히 남연 찐병크로 까일때맨날 저러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진짜 개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바 지려 지들 병크친 오빠 쉴드치자고 저런 워딩 꺼내는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럼 그만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죽으라고 하는 악플이 많으니까 죽을때까지 까겠대 걔네들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 딱 이 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333 저 말도 정상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주어 불문 커뮤에서 저 워딩으로 말하면 다 반응 안좋음 근데.. 주어에 따라 달라지는거 아님 걍 저 워딩 자체를 싫어해 사람들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걍 입막음하려고 저런말 많이 쓰잖아 워딩도 불쾌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 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 저런거 왜쓰는지... 그런 문장 자체를 보기 싫은 사람도 많은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아니 무슨 양치하고 화장실 다녀왔는데 골 ㅋㅋㅋㅋㅋㅋㅋ1
06.22 01:30 l 조회 41
OnAir 사우디는 월드컵 나올때마다 대량 실점 당하는듯
06.22 01:30 l 조회 26
연예인은 진짜 다르긴 달라서 데뷔하나봄2
06.22 01:29 l 조회 194
최애가 진짜 좋음..
06.22 01:28 l 조회 69
핌채원이 언제부터 활동 다시 한거야??1
06.22 01:28 l 조회 113
멤버중에 어떤멤이 먼저 군대가면9
06.22 01:28 l 조회 175
OnAir 스페인 우승후보 맞네 ㅋㅋㅋㅋㅋㅋㅋ
06.22 01:28 l 조회 41
야밤에 최애짤 저장 중2
06.22 01:27 l 조회 76
쓰레드는 연령대가 어떻게 됨?9
06.22 01:27 l 조회 134
OnAir 스페인 경기 재밌어보이네 나도 봐야지
06.22 01:27 l 조회 28
이번 월드컵 우승 유력 국가 어디어디야??3
06.22 01:26 l 조회 180
OnAir 어제부터 골들이 많이 나오네
06.22 01:26 l 조회 25
OnAir 아니 아무리 상대가 사우디인거 감안해도ㅋㅋㅋㅋ
06.22 01:26 l 조회 43
마운자로 원래 이렇게 아픈거니29
06.22 01:26 l 조회 388
OnAir 스페인은 1차전은 왜그런거야??3
06.22 01:26 l 조회 74
지금먹고싶은것들2
06.22 01:25 l 조회 26
OnAir 카보베르데는 어떻게 스페인한테 한골도 안먹힌거지?5
06.22 01:25 l 조회 89
OnAir 스페인 저번경기 화풀이 여기서 다하는듯ㅋㅋㅋㅋㅋ
06.22 01:24 l 조회 29
OnAir 스페인 벌써 3골이네
06.22 01:24 l 조회 31
OnAir 와 사우디 어떡해..
06.22 01:24 l 조회 39


처음이전55155255355455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