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134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1
이 글은 1년 전 (2025/4/1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퇴근길에 맥주랑 소주 사서 집에가서 까면서
남의돈 벌어먹기가 이렇게 힘들다 하고 드렁슨 하고 잊어버리고
내일의 밥벌이 하러 가는거고
진짜 억울해서 곧게 안부러질 일 있고
조금은 굽혀서 유연하게 대체할 일 있고 
진심 개 억울한데 참고 참는 일있음
너도 나도 그렇게 사는게 사회지 뭐 
일일이 곧게 있으면 사람들 부러질때까지 누른다
대표 사진
익인1
ㅁㅈ 일반 직장인들 고개숙이는거 공무원만봐도 민원대에 고개숙이는일 태반임. 그 고개 얼마나 무겁길래 한번 숙이고 말거 일 개키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그냥 알바만 해도 저사람이 억지부리는것같은데 나는 잘못안했는데 그냥 죄송합니다..바꿔드릴게요 함 사회생활 몇번하면 다 그러고 살아 내가 잘못했을땐 그냥 고개 더 쑥이고 억울한점 있어도 바로 머리박고 사과하면 나중에 내 얘기도 들어주는 사람이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게 세상살아가는 유연함이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말...좀 억울해도 참고 넘어가야할때가 있지...근데 그게 쉽지않긴해ㅜ 나도 억울한거 진짜 잘 못참아서ㅜㅜ 머리로는 아는데 진짜 속이 너무 문드러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아 ㄹㅇ 속이 문드러짐ㅜㅜ... 울컥 울컥 올라올 때가 잇음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게 문제임.. 진상들 다 받아주다가 정상적인 사람들만 고통받는 사회가 되어버렸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슬프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궁금한게 7월 7일되면 저런 류의 플도 안되는거임?12
06.24 14:08 l 조회 208
지금 들어왔는데 상황이 5
06.24 14:07 l 조회 212
근데 7일에 뭐가 바뀌는건데7
06.24 14:06 l 조회 115
오늘 19시 빅뱅 용병 구합니다5
06.24 14:06 l 조회 83
이글 왜댓삭당하지3
06.24 14:05 l 조회 154
정보/소식 오늘 인티 상단바 무료 교체 날이다! 1
06.24 14:05 l 조회 82
7월만 기다린다1
06.24 14:05 l 조회 28
아니 엔하이픈은 5세대 아니고 4세대라고 알려준 건데 댓삭을 왜 함?13
06.24 14:05 l 조회 278
정리글 커뮤에서 어그로들이 판 까는 법.jpg8
06.24 14:05 l 조회 176
동생이 킹누 좋아해서 이번 내한 같이 갔는데
06.24 14:05 l 조회 50
어차피 곧 그 조합 뭐라도 뜸20
06.24 14:05 l 조회 555
오늘 날씨어때??5
06.24 14:05 l 조회 35
얘들아 유하얼굴로 눈정화나 하고 가4
06.24 14:04 l 조회 108
익들아 레이저제모 8회먼 받아도 효과 있어?10
06.24 14:04 l 조회 74
본인표출 내가 왜 윈.터 정병이 된거임 어이없네33
06.24 14:04 l 조회 515
이정도면 싸움방파라8
06.24 14:03 l 조회 99
플 보다가 진짜 걍 궁금한 건데1
06.24 14:03 l 조회 97
7월 7일부터인가 정병색기들 저 랄지 하는 거 좀 덜해지긴 하는 거야?8
06.24 14:03 l 조회 83
아니 걍 주어까고 맞다이 까라3
06.24 14:03 l 조회 121
양지 채널에 리버스 정병 싸움 진짜 짜치고 왜저러나 싶음 1
06.24 14:03 l 조회 68


처음이전50150250350450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