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134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1
이 글은 1년 전 (2025/4/1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퇴근길에 맥주랑 소주 사서 집에가서 까면서
남의돈 벌어먹기가 이렇게 힘들다 하고 드렁슨 하고 잊어버리고
내일의 밥벌이 하러 가는거고
진짜 억울해서 곧게 안부러질 일 있고
조금은 굽혀서 유연하게 대체할 일 있고 
진심 개 억울한데 참고 참는 일있음
너도 나도 그렇게 사는게 사회지 뭐 
일일이 곧게 있으면 사람들 부러질때까지 누른다
대표 사진
익인1
ㅁㅈ 일반 직장인들 고개숙이는거 공무원만봐도 민원대에 고개숙이는일 태반임. 그 고개 얼마나 무겁길래 한번 숙이고 말거 일 개키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그냥 알바만 해도 저사람이 억지부리는것같은데 나는 잘못안했는데 그냥 죄송합니다..바꿔드릴게요 함 사회생활 몇번하면 다 그러고 살아 내가 잘못했을땐 그냥 고개 더 쑥이고 억울한점 있어도 바로 머리박고 사과하면 나중에 내 얘기도 들어주는 사람이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게 세상살아가는 유연함이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말...좀 억울해도 참고 넘어가야할때가 있지...근데 그게 쉽지않긴해ㅜ 나도 억울한거 진짜 잘 못참아서ㅜㅜ 머리로는 아는데 진짜 속이 너무 문드러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아 ㄹㅇ 속이 문드러짐ㅜㅜ... 울컥 울컥 올라올 때가 잇음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게 문제임.. 진상들 다 받아주다가 정상적인 사람들만 고통받는 사회가 되어버렸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슬프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내가 빡치는건 진게 문제가 아니라
06.25 12:03 l 조회 42
축구 오랜만에 본건데
06.25 12:03 l 조회 13
죄송하다는 소리 한마디를 안 하네
06.25 12:03 l 조회 21
OnAir 니가 뭘 책임질 수 있는데
06.25 12:03 l 조회 23
OnAir 우리 32강 못 가..?6
06.25 12:03 l 조회 75
이거는 홍명보 문제가 아니야...3
06.25 12:03 l 조회 86
OnAir 종아리 뭔 부상ㅋㅋㅋㅋㅋ잘만 걸어다니고 있는데
06.25 12:03 l 조회 48
OnAir 열심히라도 했으면 감독탓만 했을텐데2
06.25 12:03 l 조회 57
와 진짜 대참사다....
06.25 12:03 l 조회 24
홍명보 감독으로 있을때 아프리카팀한테 다 졌다는데1
06.25 12:03 l 조회 152
OnAir 박수치지마라
06.25 12:02 l 조회 9
OnAir 왜 내가 강인이한테 다 미안하지...
06.25 12:02 l 조회 33
해외에서는 잘하는데 국대에서만 죽쓰는3
06.25 12:02 l 조회 152
설영우 어땠어?41
06.25 12:02 l 조회 1675
???: 저는 저를 버렸습니다
06.25 12:02 l 조회 14
솔직히 오늘 이강인이랑 김승규는 ㄹㅇ 머라하면 안됨...5
06.25 12:02 l 조회 283
올라갈 기회를 치욕스럽다고 얘기하는 거 처음 봄3
06.25 12:02 l 조회 106
OnAir 32강 갈 확률이 높은건 왜 그런거임?1
06.25 12:02 l 조회 55
OnAir 손흥민 에이징커브야?13
06.25 12:02 l 조회 155
이영표나 박지성은 감독 가능성 없어???
06.25 12:02 l 조회 44


처음이전55155255355455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