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134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엑소 인피니트 세븐틴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1
이 글은 1년 전 (2025/4/1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퇴근길에 맥주랑 소주 사서 집에가서 까면서
남의돈 벌어먹기가 이렇게 힘들다 하고 드렁슨 하고 잊어버리고
내일의 밥벌이 하러 가는거고
진짜 억울해서 곧게 안부러질 일 있고
조금은 굽혀서 유연하게 대체할 일 있고 
진심 개 억울한데 참고 참는 일있음
너도 나도 그렇게 사는게 사회지 뭐 
일일이 곧게 있으면 사람들 부러질때까지 누른다
대표 사진
익인1
ㅁㅈ 일반 직장인들 고개숙이는거 공무원만봐도 민원대에 고개숙이는일 태반임. 그 고개 얼마나 무겁길래 한번 숙이고 말거 일 개키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그냥 알바만 해도 저사람이 억지부리는것같은데 나는 잘못안했는데 그냥 죄송합니다..바꿔드릴게요 함 사회생활 몇번하면 다 그러고 살아 내가 잘못했을땐 그냥 고개 더 쑥이고 억울한점 있어도 바로 머리박고 사과하면 나중에 내 얘기도 들어주는 사람이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게 세상살아가는 유연함이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말...좀 억울해도 참고 넘어가야할때가 있지...근데 그게 쉽지않긴해ㅜ 나도 억울한거 진짜 잘 못참아서ㅜㅜ 머리로는 아는데 진짜 속이 너무 문드러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아 ㄹㅇ 속이 문드러짐ㅜㅜ... 울컥 울컥 올라올 때가 잇음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게 문제임.. 진상들 다 받아주다가 정상적인 사람들만 고통받는 사회가 되어버렸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슬프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인티에 ㄹㅇ 나만 있나 싶은 옆페스 씨피 6
06.20 01:56 l 조회 138
본진 자컨 요즘 알페스 밀어주는거 너무 보이는데 6
06.20 01:55 l 조회 198
왜 갑자기 알페스플임? 2
06.20 01:55 l 조회 136
내 최애 너무 효자야
06.20 01:55 l 조회 53
난 탯른 좋아 4
06.20 01:55 l 조회 59
성잏러들아 구라지?ㅋㅋ 2
06.20 01:55 l 조회 69
옆페스 가능분들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p) 3
06.20 01:54 l 조회 121
진짜 옆페스는 어느 조합 골라도 너무 재밌다 1
06.20 01:54 l 조회 67
최애 진짜 귀여워 죽겠어
06.20 01:54 l 조회 45
기차라는 말 겁나 오랜만에 듣는다
06.20 01:54 l 조회 37
서가대면 스페셜 무대 같은 건 안 하나??2
06.20 01:54 l 조회 125
덍성러들이 꽤나 실존하네..? 반갑다 6
06.20 01:54 l 조회 83
나는 성왼 중에서도 4
06.20 01:54 l 조회 65
와 앤더블 쇼콘 셋리봐 (ㅅㅍㅈㅇ)6
06.20 01:53 l 조회 285 l 추천 3
덍른 좋아하는 사람 있나.. 3
06.20 01:53 l 조회 71
요즘 탯재 너무 마음 좋아 5
06.20 01:53 l 조회 76
난 성른이 취향인데 이상하게 성잏은 성잏임... 6
06.20 01:52 l 조회 62
리무진 3일만에 100만회 겁나 권력있다...7
06.20 01:52 l 조회 360
이날 내 성왼 시대가 시작된듯..
06.20 01:52 l 조회 74
옆페스 운덍을 아시는 분 5
06.20 01:51 l 조회 77


처음이전55655755855956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