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135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8
이 글은 1년 전 (2025/4/1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보여지는 부분이 다가 아닌 게 아니고 그 상황은 보여지는 부분이 다야
감사합니다 했다는 것도 슬로우걸고 입모양 빤히 관찰해야 겨우보이는 수준이던데 애초에 다 차치하고 사람이면 그 상황에서감사하다는 말 해야 하는 게 당연한 거지 이게 억울하다고?
그냥 그 그림 자체가 말이 안 된다고 생각 안 하나?
경호원은 땅바닥에서 주워서 상체 숙이고 두 손으로 전달하는데 미동 하나 없이 한 손으로 띡 받는 그 상황 자체에 기시감을 못 느끼는 건가?
살면서 갑으로 지내는 사람보다 을이었거나 을로 사는 오퍼레이터가 대중의 절대다수인데 경호원 쪽에 감정이입 하는 게 당연한 거지
당연히 억울한 부분이 있을 순 있지 근데 억울함도 일단 함구하고 상황 책임지는 사람이 사회의 다수를 차지함
책임도 없이 억울하다고 이상한 말투로 횡설수설하면 그걸 누가 들어줘
물론 걔 아직 어리지 근데 20살보다 30살이 더 가까운 나이가 하는 행동이라기엔 방향성을 좀 많이 잘못 잡은 거 같다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는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좀 공격하러 들어가라고
06.25 11:44 l 조회 9
지금 저렇게 앞에 없는 게 맞냐?
06.25 11:44 l 조회 6
OnAir 줘도 못먹네ㅋㅋㅋ
06.25 11:44 l 조회 11
OnAir 아니 우리나라는 지금 ㄹㅇ 팀경기가 아닌거 같애....
06.25 11:44 l 조회 19
OnAir 단체로 걍 엎드려라
06.25 11:44 l 조회 6
OnAir 진짜 개창피하다
06.25 11:44 l 조회 13
OnAir 명보도 문젠데 선수들도 너무 안 뛰는데1
06.25 11:44 l 조회 53
OnAir 진짜 미안한데 선수들도 투지가 없어보여…2
06.25 11:44 l 조회 55
OnAir 골 넣으면 죽는병에 걸림??
06.25 11:44 l 조회 9
OnAir 패스를 했으면 받으러 와야지
06.25 11:44 l 조회 16
OnAir 하ㅜㅠ
06.25 11:44 l 조회 4
OnAir 장난하나 씨바 왜 선수들이 안뛰고 이야ㅋㅋㅋㅋ
06.25 11:44 l 조회 39
OnAir 드럽게 안뛰네
06.25 11:44 l 조회 6
일본 얘네 정말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4
06.25 11:44 l 조회 99
OnAir 친구 빡쳐서 울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06.25 11:44 l 조회 43
OnAir 내가 보면 항상 지는데 멕시코도 그렇고 오늘도 그렇고2
06.25 11:44 l 조회 29
OnAir 왤케 연결이 안되는 느낌이지
06.25 11:44 l 조회 20
OnAir 추가시간 줄까요 여러분..?1
06.25 11:44 l 조회 50
이강인 귀화해도 ㅇㅈ2
06.25 11:44 l 조회 47
OnAir 수비도 그렇고 공격도 위치를 왜 이렇게 못잡지
06.25 11:44 l 조회 10


처음이전5615625635645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