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153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5
이 글은 1년 전 (2025/4/1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아이돌 많이 나오는 단체 행사에서 타돌들은 땀 뻘뻘 흘려가며 빡세게 쌩라이브로 조지는데 내 본진만 올립싱크해서 탈빠함....ㅋㅋ
원래도 라이브 안 하는 건 알았는데 타돌들이랑 같이 나오는 행사에서 열심히 쌩라이브하는 타돌들 보니까 비교돼서 더 현타 심하더라
진심 타돌팬들이 부러웠고 올립싱하는 본진이 너무 쪽팔렸음
대표 사진
익인1
아 그거 현타 조지게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협 언제갈아엎어짐?4
06.19 13:23 l 조회 27
못하는 선수 욕한다는데 왜난리야8
06.19 13:23 l 조회 167
정보/소식 에스파 'aesParty' 6월 26일 공개..도파민 파티 예고
06.19 13:23 l 조회 95
돌비보는 익들아 ㅇㅅㄹ님 왜 사라지심..
06.19 13:23 l 조회 33
아니 카드때매 잘하는 선수를 안쓰는 감독이 어딨냐 솔직히
06.19 13:23 l 조회 34
일본보다 축구 잘하는 나라 많지만 유독 일본이 언급되는건
06.19 13:23 l 조회 36
아니 차라리 설영우 오른쪽썼으면 뭐 이해하겠는데
06.19 13:23 l 조회 38
백승호랑 설영우 좀 뺐으면 좋겠다
06.19 13:23 l 조회 44 l 추천 1
광화문 끝나고 밥먹으러왔는데 아저씨들 계속 욕하면서 꼴키파 이러시네..1
06.19 13:22 l 조회 54
설영우 성향이 대체 어떻길래 자꾸 그러는겨?12
06.19 13:22 l 조회 1435
샤갈이라는 말 왤케 올드해보이지7
06.19 13:22 l 조회 247
어? 라이즈 디디던 음방함 대박6
06.19 13:22 l 조회 254 l 추천 3
오늘 그래도 골키퍼 몸개그보고 실컷 웃었다1
06.19 13:21 l 조회 49
유우시야~기여워~5
06.19 13:21 l 조회 122
근데 멕시코 원래 축구 잘하는 나라지?5
06.19 13:20 l 조회 179
옌스 카드 남발때문에 안썼다는건 뭔 소리임3
06.19 13:20 l 조회 142
22등은 18등이 부럽지 않습니다1
06.19 13:19 l 조회 49
이때싶 맞는데 한국 축구 좀 그만 올려쳤으면..
06.19 13:19 l 조회 58
경기결과는 짜증안나는데 홍명보전술이 너무 짜증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06.19 13:19 l 조회 22
이강인 원툴경기 잘봤습니다
06.19 13:19 l 조회 44


처음이전71671771871972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