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박은빈 팬인데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11/10/256fd943c0e1314c10c5a4c086282805.gif)
필모 다양하게 보고싶어서 웬만하면 이런 말 거의 안하는데 하이퍼나이프는 시즌2 보고싶다ㅠㅠ
정세옥 같은 고자극 천재싸패캐릭터 두번 만나긴 어려울거 같아서 ㅋㅋㅋ 입덕캐 따로 있지만 최애캐 세옥이로 바뀜....
사실 얼굴만 뜯어봐도 재밌고 연기를 뜯어봐도 재밌고 캐릭터도, 연출도, 관계성, 배우들이랑 연기합도 넘 내스타일이야 총체적 느좋드라마🥹
| 이 글은 1년 전 (2025/4/13) 게시물이에요 |
|
필모 다양하게 보고싶어서 웬만하면 이런 말 거의 안하는데 하이퍼나이프는 시즌2 보고싶다ㅠㅠ 정세옥 같은 고자극 천재싸패캐릭터 두번 만나긴 어려울거 같아서 ㅋㅋㅋ 입덕캐 따로 있지만 최애캐 세옥이로 바뀜.... 사실 얼굴만 뜯어봐도 재밌고 연기를 뜯어봐도 재밌고 캐릭터도, 연출도, 관계성, 배우들이랑 연기합도 넘 내스타일이야 총체적 느좋드라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