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185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7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혼자하는거보다 여럿이 할때 정보도 많고
도움도 많이 얻고..
가끔 건너건너 초대표도 들어오고...
혼자가 편하지만...
다수의 장점이 넘 크다
대표 사진
익인1
얻는것도 있고 잃는것도 있지 정보 많을수록 깊게 빠지니까... 혼자하면 건강하게 라이트한 덕질 가능한데 심심하고 같이하면 자극적인만큼 지출도 커지고 심연으로 점점 들어가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 이게맞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이것도 맞아.. 혼자였으면 몰랐을(몰라도 됐을)정보까지 알아버려서 스트레스도 배로온다....ㅠㅠㅜㅜ 그리고 막 주변에서 다들 덕력 커져가지고 팬싸 이런 큰돈들어가는 얘기 아무렇지 않게 하다보면 나도 감각이 무뎌져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주변에 계자 통해 듣는거 생기기 시작하면 도파민에 절여지게 되고 점점 더 뒷얘기가 궁금해지고... 오프에 미친 덕메나 팬싸가는 덕메 있으면 나도 오억쓰게 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란도 경우의 수 따져야 하는거야?1
06.27 14:05 l 조회 67
내가 봤을 땐 경우의 수 아쉽게 2개만 맞을듯
06.27 14:05 l 조회 42
경우의수가 저렇게 많은데 말도안된다 진짴ㅋㅋ3
06.27 14:05 l 조회 61
OnAir 가나 초콜릿 먹으면서 응원해야지1
06.27 14:05 l 조회 15
우리나라 사람들 계속 빙고랑 확률판 들고 다니는거 왤케 웃기냐...1
06.27 14:05 l 조회 38
OnAir 남의 경기 볼수록 남아공전 의아한 점 6
06.27 14:05 l 조회 105
정보/소식 남은거 딱 3개중 가장 중요한 경기14
06.27 14:05 l 조회 524
오스트리아 가나 응원할게욬ㅋㅋㅋ
06.27 14:05 l 조회 14
다른나라가 순간 원망스럽다가도
06.27 14:05 l 조회 24
OnAir 이란선수들 엄청 간절하긴하네 와 진짜 뛰는거봐
06.27 14:05 l 조회 28
OnAir 저 우는 선수 옵 나온 그 선수맞지?
06.27 14:05 l 조회 17
OnAir 경기보니까 이란이 32강에 가야한다고 생각함...
06.27 14:05 l 조회 33
OnAir 이정도면 ㄹㅇ 우리나라 올라가면 뭔 사고 같은거 나는거 아님?1
06.27 14:05 l 조회 46
OnAir 이란 골 넣은거 보고 화장실 갔다왔는데 골 취소임?1
06.27 14:05 l 조회 75
OnAir 근데 이란 참 잘했다1
06.27 14:05 l 조회 24
얘들아 이거봐 희망있어80
06.27 14:04 l 조회 20612 l 추천 3
OnAir 오늘 경기 보니까 확실히 한국이 꿀조 걸린거였네
06.27 14:04 l 조회 36
우리나라 탈락 된거지?4
06.27 14:04 l 조회 161
축구난민ㅋㅋ근데 이란선수들 간절해보임
06.27 14:04 l 조회 17
OnAir 배성재는 월드컵 끝날때까지 한국 깔거같아1
06.27 14:04 l 조회 71


처음이전44144244344444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