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을 쓴다는게 너무 아깝다...
윤이 역대급으로 외교 경제 똥망으로 만들어 놓은
시점에서 대통령 될 확률이 높다니ㅠㅠ
문재인 다음으로 되었음 정책도 더 편하게
펼쳤을텐데 만악 되면 임기초반은 ㄹㅇ 똥치워야해
ㅠㅠ능력을 똥치우는데 허비 하는게 아까움
|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
|
이재명을 쓴다는게 너무 아깝다... 윤이 역대급으로 외교 경제 똥망으로 만들어 놓은 시점에서 대통령 될 확률이 높다니ㅠㅠ 문재인 다음으로 되었음 정책도 더 편하게 펼쳤을텐데 만악 되면 임기초반은 ㄹㅇ 똥치워야해 ㅠㅠ능력을 똥치우는데 허비 하는게 아까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