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188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7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머가나음
대표 사진
익인1
오히려 안고가는게 더 욕먹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 어떻게든 내쫓으면 개념팬덤이라고 칭찬받겠짘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수용 가능하면 전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고가는데 무슨 천사팬덤 소리를 들어 처음에야 안고가는 거 불쌍하다하겠지만 며칠 지나면 그 병크로 그룹에 이름붙여서 조롱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 안고가면 그 가수에 그 팬, 어디 팬들 수준 이런 조롱이나 당하겠지ㅋㅋㅋㅋㅋ뭔 말도 안되는 소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당연히 전자지 무조건 나가는게 맞음 특히 신인때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처피 남들은 몇달만 지나도 관심 없다 스트레스 안 받을려면 내보내는 게 낫지 특히 신인이면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전자지 안고가면 천사팬덤이 아니라 같이 욕 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안고 가는게 어떻게 천사 팬덤이야? 끼리끼리 소리나듣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밖에서 천사악마 소리 들어봤자 도움되는거없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대체 어디부터 지적해야함 전제가 뭔 말도 안되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ㄱㄴㄲ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전자지 안고가면 돌이나 그팬이나 수준 같다고 같이 욕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닥전이지 병크멤 팬들 패악질 오져서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전자 후자 내부에서 썩음 (당사자성 발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전자이고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너무 벨붕이라 당황스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안고가
그렇게까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ㅂㅋ멤 내보내면 외부에서 욕을 왜먹으며, 안내보내면 천사팬덤이 왜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ㅂㅋ멤 안고가는게 왜 천사임 그냥 남미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내치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안고 가는게 왜 천사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병크를 품어준다는건 천사가 아니라 남미새라고 조롱당하겠지...그룹은 병크멤품었다고, 또 팬덤은 남미새라고 조롱당할 큰떡밥 그냥 냅다 주는거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한테 축구라는걸 알려줬던 아빠
06.26 00:41 l 조회 34
러닝 잘하는법 알려줌
06.26 00:41 l 조회 38
한국국대 : 일본성님들 제발 도와주세요5
06.26 00:41 l 조회 92
장터 다음주 월요일 보넥도랑 스트레이지키즈 대리티켓 필요한사람??
06.26 00:41 l 조회 91
지네가 파는 씨피 리버스 씨피 견제하고 먹금 못하는 애들은 마라탕들이 대부분이야? 개빡치네 5
06.26 00:40 l 조회 88
혹시 쇼미더머니 오카시나 라프산두 좋아하거나 잘아는사람
06.26 00:40 l 조회 21
오늘 본진이 축구 중계하는데 댓글에 숨김처리로 검열된거 많아서
06.26 00:40 l 조회 47
지수가 홀란드 인터뷰한거 언제임?6
06.26 00:40 l 조회 99
아 한태산 축구후기 얘기하면서 남동생 잡도리하는거 개웃기네ㅋㅋㅋㅋㅋ3
06.26 00:39 l 조회 123
엽닭 먹고싶다5
06.26 00:39 l 조회 20
기성용도 생각보다 빨리 국대 은퇴한 편인가?9
06.26 00:39 l 조회 92
마틴 전문 모델 해도 잘했을 거 같아4
06.26 00:39 l 조회 60
샤갈 나는 마음이 안 좋음 손흥민 조규성파는데....7
06.26 00:38 l 조회 460
뭐 좋다는 글에 굳이 댓글로 별로라 쓰는 건 뭐임5
06.26 00:38 l 조회 84
원빈 장발파는 너무 행복하다5
06.26 00:38 l 조회 139 l 추천 4
추천탭에 구최애 넴드 떠서 보는데 개웃기다
06.26 00:37 l 조회 70
감독 계약금 덥썩 주지말고 성과대로 주면 안됨?
06.26 00:37 l 조회 18
아 성찬 엔딩요정 지금 봤는데 겁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2
06.26 00:37 l 조회 157 l 추천 1
원빈팬들은25
06.26 00:37 l 조회 375
명재현 돈으로 자길 꾸미는게 아니라 돈을 벌기 위한 과정에서 꾸며진다는 말
06.26 00:37 l 조회 86 l 추천 8


처음이전44144244344444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