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214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N서인영 3시간 전 플레이브 데이식스 인피니트 세븐틴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33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제이홉 캣츠아이 보넥도가 이번에 롤라가니깐 꼭 그런건 아닌가보네??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하이브는 나눠서 가더라 롤라팔루자-방탄/투바투/뉴진스/보넥도 코첼라-르세라핌/엔하이픈 이렇게 간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ㅎㅇㅍ도 코첼라 간 거 보면 그냥 맞는 곳 가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네 ㅇㅎㅇㅍ도 이번에 코첼라 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부르는곳 가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당장 이번 앤하이픈도 코첼라인디 그냥 제이홉이 처음으로 롤라 헤드 서서 그래보이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불러주는 곳 가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그때그때 스케줄 맞는 곳으로 가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스타일에 맞는 곳 가는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호비 이번에 또 롤라간다고? 헐 나왜 이제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이브는 걍 페스티벌이란 페스티벌은 다 내보냄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ㅇ 불러주니까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하이브=롤라 처럼 보이는건 빅히트가 케이팝판 그쪽으로 개척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하이브 나눠나감ㅇㅇ 대신 롤라가 헤드라이너면 퍼포머로 후배돌 1팀씩 끼워나갈 수 있어서 매년 나가는 팀이 코첼라보다 많을뿐... 근데 롤라퍼포머 말고 정식 라인업들은 축제측에서 불러줘야 나가는거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롤라쪽에서 제이홉 섭외할때 공연자가 공연하고 싶다고 출현 신청 받지않는다 했는데 자기들이 직접 섭외한다고 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성세천하 해본 사람들아 이치
17:59 l 조회 1
위버스 폼림 어려워졌어?
17:58 l 조회 3
OnAir 라이즈 나온다
17:57 l 조회 7
안정환 리즈시절 미쳤다 진짜1
17:57 l 조회 7
최애 맘에 안드는 점 있어?7
17:57 l 조회 21
스밍이나 해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57 l 조회 19
오정세 니가좋아 댓글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
17:57 l 조회 6
ㄹㅇㅈ ㅇㅅ 축구자컨 스포했던 사람이1
17:57 l 조회 85
보넥도 오늘 서프라이즈로 시구 하러갔네
17:56 l 조회 29
내가 좋아하눈 사쿠야트윗
17:56 l 조회 14 l 추천 1
원래 자기최애가 하면 별거아닌걸로 왜 내가당하면 유난되는게 돌판임1
17:56 l 조회 32
우리애들 다시 돌아왔어...12
17:56 l 조회 104
진심 우리판 얘기중인줄 알고 한숨쉼3
17:56 l 조회 72
아이오아이 재결합 진짜 신기함
17:55 l 조회 16
아니 재민이 김치찜 맛잇을 거 같아서 ㄹㅇ 궁금 나도 줘
17:55 l 조회 7
그동안 인기로 꼽을 많이 먹었나2
17:55 l 조회 102
정병글 한꺼번에 신고하기 기능 있었으면 좋겠다
17:55 l 조회 6
방탄 원몰나잇 개좋다3
17:54 l 조회 18
돌들 투어돌때 드라마나 영화 촬영가능해?3
17:54 l 조회 15
부모님과 같이 먹을만한 피자 브랜드 추천좀6
17:54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