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216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엔시티드림 더보이즈 데이식스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79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타팬인데 코첼라만으로도 정말 엄청난 서사같음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간간히 나옴 그런애들 꽤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ㅂㅍ이 서사가 없음? 소속사 병크 견뎌낸것만 해도 어마어마한 서사 같은데 ㅋㅋㅋ 온 커뮤에서 불매 운동하던거 까먹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타팬인데 서사 개쎈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서사가 굳이 필요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ㄹㅇ 그놈의 서사 어디서 시작된 건지.. 오그라들어 죽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보통 서사하면 어렵고 힘들게 시작해서 성공한 그런 느낌이라 그런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예..? 뭔 서사야 아 오글거려 저 와이지에서 5년이상 연생한 건 뭐 쉬운 줄 아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 인기 유지하는 자체가 서사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연생기간이 몇년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원래 바퀴벌레 나오는 숙소 살았었는데 이정도까지 온 거면 이게 서사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블핑 연습생때 숙소생활했었어? 혹시 바퀴벌레는 어디서 나온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모소속사처럼 한먹이는 셀링 안하니깤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서사 필요없잖아 지금 겁나 잘됐는데 옛날 중요치 않다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서사로 빠는 감성은 진짜 몇년생이세요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서사ㅋㅋㅋ 아이돌한테 서사 타령하는게 제일 우스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체조 고척 고양 <<< 이게 서사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ㅈ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양심없는게 버닝썬때 블핑 좋은 게시글마다 불매 댓글 줄줄 달던 여초들ㅋㅋ 타팬인데도 커뮤 이중성에 학을 뗐던 기억남 서사 차고 넘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수천억 벌면서 옛날 잠깐 못 살았던 얘기 하면 더 싫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서사 없는게 더좋음 굳이 감성팔이 별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엥? 서사가 왜 필요해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서사 없는게 더 호감임
데뷔때부터 지금까지 쭉 탑← 이게 찐 간지라고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서사 왜필요함?? 멋하나로 이미 탑찍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지금 어벤져스처럼 활동하는 게 블핑만의 서사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꼭 힘들었고 속상했고 하지만 우린 성공했고 이런 것만 서사가 아니잖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서사가 없는게 더 멋있는데 탑찍고 계속 유지하는거 자체가 멋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지금 해외인기가 서사 같음 팬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한 먹이는게 별로 없어서 그런거 아님? 서사는 넘 뚜렷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2 한먹히는 서사 아니라서 더 간지인 것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33 걍 꾸준히 탑 이거 아무나 못해서 더 간지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ㅁㅈ 타팬입장에서 보기에 멤버들이 힘든거 얘기는 하더라도 막 나 넘 불쌍한 사람.. 이런식의 한 먹임이 없어서 그렇지 서사는 확실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서사있고 실력없는거보다는 서사없어도 실력좋은게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여돌 대형이 원래 서사 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여돌에 대형이면 처음부터 대중성 쎈데뭐 중소 여돌이면 그나마 몰라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지가수 힘들었던 시절이 뭐 훈장인가 왜케 서사서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자컨이 별로 없었나?? 비하인드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시작부터 너무 완벽했지 응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요즘 엔시티 영상 막 보는 중인데 눈이 가는 애들 공통점 궁금한데 어그로 끌릴까봐 못물어보겠음ㅠㅠ
22:49 l 조회 1
03 04면 소속사에서 데뷔하기 글러서 서바나오는 나이던데
22:49 l 조회 1
트위터 개잡것이
22:49 l 조회 1
집대성 열애설 해명 개웃기다ㅋㅋㅋㅋㅋㅋ
22:48 l 조회 1
포타가 너무 좋으면 포타 작가도 사랑하게 되는듯
22:48 l 조회 1
슴티알 걍 빨리 데뷔조 알려줘 제발
22:48 l 조회 1
홈마분이 가로사진으로 업로드한 거 내가 세로로 돌려서 올린것도
22:48 l 조회 1
안정형 아이돌한테 정신병자 진짜 개 꼬이는듯
22:48 l 조회 1
너무 죄책감들어 나 애기때 할머니 귀걸이 잡아당겨서 귀 찢어졌었대
22:47 l 조회 1
아이돌 알계나 욕하는 계정 들어갔는데
22:47 l 조회 1
정국이 인스스에 올려준 사진중에
22:47 l 조회 1
내 기준 여솔 더 잘됐어야 하는 곡들
22:47 l 조회 3
트위터 인용 하나도 안보임
22:46 l 조회 5
최근 투어 중 미국 공연 한 아티 있어?!
22:46 l 조회 9
트위터 안되는거 아는데 자꾸 들어가는건 뭐라고 부름?
22:46 l 조회 21
리브랑 메이 너무 닮아서 구분이 안됨
22:46 l 조회 7
오랜만에 블락비 무비스오버 듣는데 진짜 개띵곡이다1
22:45 l 조회 5
나 다리 예쁜사람 좋아했네(주어 지디)2
22:45 l 조회 15
김민주 만트라 다시봐도 젛다
22:44 l 조회 25
슴 지속경영보고서 어디에 뜬거야?1
22:44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