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223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61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내경험상 대부분 중콘이 제일 노잼이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첫막 같은 감동과 여운이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첫콘은 스포없이 볼수있어서 선호하고 막콘은 마지막이고 앵콜 길게볼부 있다는 선호도가 있는데 중콘은 애매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멤버들이 대충대충 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럴리가 중콘이 제일 실수없던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엥? 콘서트 안가봤나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엥 니본진만 그렇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엥 중콘이 몸도 풀리고 체력도 남아서 괜찮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첫콘은 첫공개라 리액션이 가장 날것(p)이고 막콘은 마지막이라 멘트도 좀 감동적이고 여운도 있고
근데 난 중콘이 제일 안정적이라 좋아하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2 분위기 편안하고 토욜이라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 돌 맨날 첫중막 하는데 솔직히 난 올콘 뛰어야 직성 풀려서 다 가긴 해도 중콘은 굳이 왜 하지 싶긴 함 ㅠ 뭔가 굳이? 이런 느낌이라서.. 그리고 막콘 바로 또 봐야 돼서 그런가 재미가 덜함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중콘이 낮다기보다 첫막이 높은 거지 첫공개/막날이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솔직히 재미는 중콘이 제일인데?!! 첫콘은 긴장감 있고 중콘은 긴장 다풀려서 날아다님 막콘은 마지막이라 이런저런 아쉬움으로 멘트 길어지니까 기억에 오래남고... 그러다보니 첫 막이 인기 많은건 맞는데 노잼이란건 이해 안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첫중막 다 가봤는데
중콘은 스포 적당히 알건 알아서 좋았고, 멤버들도 첫날보다 더 풀려서 잘하고 좋던데 난
막콘은 내가 쫌 살짝 식상해서ㅋㅋ 체력 달리는 것도 느껴지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너무 사바사같던데 첫이 젤 안팔리는데도 많잖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건 보통 첫콘은 금욜이라 대부분 7시 넘어서 시작하고 지방사람들은 평일이라 가기 힘들어서 덜 팔리는거 선호 안하는게 아니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첫과 막에 의미 부여 하는 사람이 많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 그냥 이거지 공연퀄 비슷비슷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3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444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55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6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공연 세번가는거 좀 부담스러울때는 아무래도 더 의미를 부여할수 있는 공연을 선택할수밖에 업지않으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애매해서 처음이랑 마지막은 의미부여가 되는데 중은 뭔가 아쉬움 첫무대도 아니고 같은무대를 내일 또 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첫막이 의미부여가 잘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첫막에 의미부여를 해서 그렇지 우린 잼컨이 항상 중콘에서 나옴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기대심리가 낮음 첫콘은 처음이니 기대하고 막콘은 막이니 추가 앵콜 더 있으려나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중콘이 진짜 짱잼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첫콘은 스포 없이 보니까 그 기대감에, 막콘은 뭔가 피날레니까 같이 마무리 하는 느낌이 좋아서..? 근데 나는 물론 올콘파이긴 한데 내 본 같은 경우는 첫콘때 되게 긴장하는 편이라 ㅋㅋㅋㅋㅋ 중콘이 제일 신나고 재밌어서 3일 중 이틀 가라면 중막으로 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냥 의미부여하는사람많아서그럼ㅋㅋㅋ
첫중막 금토일 이많아서 난 토욜콘 중콘이 제일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첫막이 의미가 좀 있어서 그런 듯 ㅜㅋㅋㅋ 나조차도 ... 올콘 가보면 중콘도 재밌는데 첫막이 너무 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전본진 중콘이 제일 재밌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토요일이 젤 좋음 일요일은 넘 빡세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첫공개때는 처음이고 막공 때는 마지막이라 보통 더 길게하니까 선호가 높을 수밖에 그래도 중콘도 나름 담날 쉬는 날이라 중콘 선호하는 사람도 있긴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우리도 첫막이 인기 많아서 보통 중콘 헤메가 더 예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중콘이 젤 애매하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우리는 중콘이 진짜 재밌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보통 3일하는거 아닌 이상 낮공이 많던데 난 저녁에 보는게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중콘에 온라인중계나 디비디촬영? 이라 시간도딱맞춰끝내야되서 여운 느낄시간도안주고 약간 멘트도 구성도 정리된느낌이라 난 날거의모습을좋아해서 첫중막중엔 젤 노잼느낌이였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난 보통 중콘이 토요일이라 제일 좋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중콘도 매력있음 첫콘때는 처음보는 설렘도 있지만 실수도 있단 말이지. 중콘은 실수 보완 + 멤버들 몸 풀림으로 재밌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첫막에 의미부여하는 사람들 많아서 그럼ㅇㅇ 난 중콘이 보통 토욜이라 지방러 직장인으로써 연차 안써도 되고 제일 편해서 선호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돌바돌인듯 우리는 중콘이 제일재밌어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첫콘 아니면 다 똑같던데.
첫콘은 모두가 처음이라 재밌드라
다같이 두근두근 하는 맛이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항상 중콘이 퀄리티 젤 좋긴 했음ㅋㅋㅋㅋㅋ어제 공연 피드백됨+아직 체력 쌩쌩+멘트 정리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근데 첫막이라는 아이덴티티가,,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소신발언인데 그냥 돈주고 소통하는게 짜쳐 진짜루2
06.24 10:32 l 조회 68
내최애는 영통이고 대면이고 생태눈으로 잘만 하는데2
06.24 10:32 l 조회 79
근데 성찬 영통 몇억짜리 시계 부분에서
06.24 10:32 l 조회 319
근데 호빠 소리하는 본인들도 남돌 팔텐데 뭔 감성임?3
06.24 10:31 l 조회 48
호빠랑 음지스트리머 아니고 그냥 스트리머 비유는 딱히 이상할것도 없어보이는데5
06.24 10:31 l 조회 48
죽은 눈으로 팬싸해서 욕먹는다교 아이돌산업기괴해..호빠같아..
06.24 10:31 l 조회 52
근데 트위터에 파딱달리는 기준이 뭐야?10
06.24 10:30 l 조회 98
근데 난 왜 해외팬이 당하는건 별 생각이 안 드냐ㅠ6
06.24 10:30 l 조회 109
아니 쥬르륵님 일안하세요??1
06.24 10:30 l 조회 55
나 왜케 본진에 과몰입이지? 생각해봤더니..
06.24 10:30 l 조회 35
물귀신 쩐다 동태 그 뭐 몇사람 된다고 다 내려치는 수준8
06.24 10:30 l 조회 103
정보/소식 리센느, 거제 이어 수원 홍보대사 위촉 "기쁘고 영광"17
06.24 10:30 l 조회 751 l 추천 1
호빠같다는 애들은 지 최애가 몸 파는 사람 같이 하나보지
06.24 10:29 l 조회 54
눈치를 왜 봐야하냐니,,?돌팬 모여있는 커뮤잖아?다른 여돌남돌 스트리머 취급하는데 기분 좋겟니5
06.24 10:29 l 조회 75
리센느 메이는 잘모르고보면 일본멤으로 착각하는 사람 많을듯2
06.24 10:28 l 조회 90
호빠라고 하는 애들은 걍 정병임2
06.24 10:28 l 조회 60
걍 팬싸 다니는 애들이 개화내는건가 뭐만 하면 쉴드라 그러네3
06.24 10:28 l 조회 90
호빠 같다고 했다가 남미새 됐다고 억울해하는게 웃김,,1
06.24 10:28 l 조회 66
전형적인 플돌리기 같아서 그런거 아냐?2
06.24 10:28 l 조회 44
야 호빠는 몸 파는거야 비유가 맞다고 생각함?3
06.24 10:27 l 조회 94


처음이전95195295395495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