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230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25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하이브에 닮은 사람 아예 없는 느낌? 근데 잘생김

[잡담] 빅히트 신인 감튀남 약간 하이브상 아닌 것 같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외국인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한국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ㅎㅇㅍ이랑 ㅂㄴㄷ생각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잡덕인데 딱보자마자 저두그룹생각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만 하이브상같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보자마자 하이브상이라 생각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ㅎㅇㅍ 어떤사람 생각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뭐 근데 저런 애가 데뷔하면 저런 상이 생기는 거니까 오히려 좋음 기준이 높아진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이브상이 뭐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하이브에 닮은 사람 많으면 하이브상이지 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ㅂㅎㅌ상 말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완전 하이브상 그 자체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첨 보는데 하이브상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보자마자 하이브 외침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ㅎㅇㅍ-ㅇㅌ 이쪽 라인인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ㅎㅇㅍ이쪽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ㅎㅇㅂ상 맞는거 같은데… 내가 관심가는거 보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제이크랑 성훈 섞어놓은 것처럼 생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너무나 하이브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빅히트상은 아닌거 같고 하이브상같음 왠지 엔하이픈 이런 그룹 생각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방총괄 그룹은 여럿 생각나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하이브상같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하이브 상은 뭐임? 다 레이블 여러갠데 상이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니까.. 하이브상이 뭐여? 본진이 하이브돌이긴하다만 하이브상이 뭔지 모르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하이브상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뭔가 다른 기획사들은 딱히 생각이 안나는 얼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ㅇㅎㅇㅍ계열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솔직히 엔하이픈 멤버라고 해도 믿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너무 하이브상같은데??ㅇㅎㅇㅍ이랑 ㅂㄴㄷ ㅌㅅ같이 생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거맞다 나도이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ㅇㅎㅇㅍ ㅅㅎ이랑 ㅂㄴㄷ ㅌㅅ 생각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코즈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근데 코즈가 하이브긴 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다른 회사상은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이한이랑 제이크 섞어놓은 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하이브상이라기보다 걍 엔하이픈상 같아 다른그룹은 생각이안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대놓고 하이브상인데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명보가 레카받고 관중석가있는게 더나을듯
06.25 12:16 l 조회 11
월드컵 나간다는 소리만해봐 죽는다 기대? 개뿔
06.25 12:16 l 조회 5 l 추천 1
근데 우리나라 축구 다가올 세대에 유망주 잘 안보여서1
06.25 12:16 l 조회 54
모든 나라가 우리나라랑 경기하면1
06.25 12:16 l 조회 29
만약 32강 가면 다음 경기 독일이라고?
06.25 12:16 l 조회 34
박지성 그렇게 화나면 자기가 뛰던가ㅋㅋ7
06.25 12:16 l 조회 526
차라리 잘된거야
06.25 12:16 l 조회 16
남탓좀 그만하고 본인이 넣으시면될일아님?
06.25 12:16 l 조회 38
전반전은 ㄹㅇ 내다버린 경기같다
06.25 12:16 l 조회 10
걍 창피하니까 한국이나 빨리 들어와라..
06.25 12:16 l 조회 6
그냥 빨리 귀국해서 계란이나 맞으시길
06.25 12:16 l 조회 11
근데 박지성 해설때마다 ㄹㅇ 맞말만 하는거 보면 감독하면 잘할거같은데..6
06.25 12:16 l 조회 335
돌이랑 같이 보는거라서 끝까지 봤지 아니었으면 중간에 껐음1
06.25 12:16 l 조회 9
전반에 이강인이 공 잡았을 때 멀뚱멀뚱 보고 있었던 거 아직도 빡침1
06.25 12:16 l 조회 446
응원 국가 지피티한테 물어봄ㅋㅋㅋ1
06.25 12:16 l 조회 25
벤투가 18억이였는데 홍명보가 어떻게 20억이야..?3
06.25 12:16 l 조회 64
체코 << 얘네가 ㄹㅇ 이네 얼마나 못하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2
06.25 12:16 l 조회 424
근데 설영우 포지션에 막상 대체할 사람이 없대5
06.25 12:16 l 조회 220
이길려는 마음이 없어보이는게 제일 실망스러웠음4
06.25 12:16 l 조회 35
OnAir 아니 진짜 지금 캐나다랑 붙으면 카타르처럼 6-0참사 난다니까 ㅋㅋㅋㅋㅋ
06.25 12:16 l 조회 23


처음이전3063073083093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