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230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49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오세훈, 서울시 5선 시장 노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2
서울주민들 또 뽑아줄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제발 꺼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또 뽑히면 레전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개나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뭐래 이범엔 무조건 원오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개그에 소질이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개실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얘 뽑아주는 서울시민도 ㄹㅇ문제다 그만 처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니안뽑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계속 뽑혔으니 서울시민이 얼마나 만만해보이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세이돈 뽑은 적 없고 앞으로도 안 뽑을 서울시민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너말고 가든파이브가 필요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재수없게 쟤 또 뽑힐거 같음 ㅋㅋ 걍 익숙하면 뽑아주는듯 ㅋㅋ호구도 이런 호구가 없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엥 그럼 지금 쟤가 4선이란 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어차피 또 뽑힐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서울시민님들...이번엔 좀...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서울시민들아 제발 좀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222 제발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계속 뽑아주는 시민들도 뭐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또 뽑히면 진짜 레전드다 서울 시민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최근에 부동산 정책 망해서 이번엔 안 뽑힐 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서울사람인데 대체 누가 뽑는거니 팀플 좀 잘해보자고제발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안뽑을건데? 서울시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안뽑음 서울시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대체 언제까지 해 쳐 먹을건데…근데 지방선거때 쟤 계속 뽑아주는 사람들도 문제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서울시민 아니라 잘 모르는데 오세훈이 최선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쟤 안뽑았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당연 뽑힐거같은데 쟤 뽑는 사람은 걍 영원히 쟤 뽑을듯 그거 우리 이모네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뭔 기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엑소 오세훈 소식이나 듣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니 난 안뽑았다고요......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22 후.. 이제 구청장이 바뀐다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니 그만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 좀 가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는 늘 안뽑았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대체 누가 뽑아주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또 당성되면 진짜 레전드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강동구 주민으로써 치가 떨려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가라 좀 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얘를 또 뽑는것들은 뚝배기 없는거라고 봐도 무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뭐라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쟤 그만 뽑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서울분들 제발부탁좀드릴게요 제발 😭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32강 떠먹여주는 조라매요 ㅜㅋㅋㅋㅋ
06.25 11:57 l 조회 24
OnAir 걍 32걍 탈락 ㄱㄱ
06.25 11:57 l 조회 15
OnAir 32강 못가는거지?1
06.25 11:57 l 조회 55
OnAir ㅋㅋㅋㅋㅋㅋㅋ
06.25 11:57 l 조회 3
근데 이게 나은건가 내년에 아시안컵있는데
06.25 11:57 l 조회 33
OnAir 이걸 지네
06.25 11:57 l 조회 5
OnAir 김승규 이강인 손흥민 옌스 빼고 다들 까방권 없으세요2
06.25 11:57 l 조회 96
32강 진출기회 남아있는게 더 굴욕적이래1
06.25 11:57 l 조회 68
OnAir 1분 남았는데 왜 단체로 걸어다녀? 진짜 미ㅊ건가?ㅋㅋㅋㅋㅋㅋ1
06.25 11:57 l 조회 32
이런 대진운에 이런 전력으로 진다고?
06.25 11:57 l 조회 7
OnAir ㄹㅇ 진출 기회 남아있는게 굴욕적임
06.25 11:57 l 조회 20
OnAir 와 개답답해
06.25 11:57 l 조회 4
그래 이 기회에 다 갈아엎자
06.25 11:57 l 조회 5
아까 경기 시작전에 지면 개 망신이라 그러던데
06.25 11:57 l 조회 30
OnAir 이걸 지네
06.25 11:57 l 조회 5
OnAir 상위8개팀이 올라가는데...1승 2패는....힘들지.,2
06.25 11:57 l 조회 43
OnAir 배성재가 남아있는 게 더 굴욕적이래 ㅋㅋㅋㅋ 3
06.25 11:57 l 조회 71
축구 대 참 사
06.25 11:57 l 조회 4
OnAir 됐다 월드컵 왜해 걍 집와 샤갈
06.25 11:57 l 조회 6
OnAir 제발 32강가지마
06.25 11:57 l 조회 8


처음이전30130230330430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