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230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7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인피니트 데이식스 더보이즈 엔시티드림 제로베이스원(8)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49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오세훈, 서울시 5선 시장 노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2
서울주민들 또 뽑아줄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제발 꺼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또 뽑히면 레전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개나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뭐래 이범엔 무조건 원오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개그에 소질이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개실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얘 뽑아주는 서울시민도 ㄹㅇ문제다 그만 처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니안뽑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계속 뽑혔으니 서울시민이 얼마나 만만해보이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세이돈 뽑은 적 없고 앞으로도 안 뽑을 서울시민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너말고 가든파이브가 필요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재수없게 쟤 또 뽑힐거 같음 ㅋㅋ 걍 익숙하면 뽑아주는듯 ㅋㅋ호구도 이런 호구가 없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엥 그럼 지금 쟤가 4선이란 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어차피 또 뽑힐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서울시민님들...이번엔 좀...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서울시민들아 제발 좀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222 제발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계속 뽑아주는 시민들도 뭐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또 뽑히면 진짜 레전드다 서울 시민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최근에 부동산 정책 망해서 이번엔 안 뽑힐 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서울사람인데 대체 누가 뽑는거니 팀플 좀 잘해보자고제발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안뽑을건데? 서울시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안뽑음 서울시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대체 언제까지 해 쳐 먹을건데…근데 지방선거때 쟤 계속 뽑아주는 사람들도 문제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서울시민 아니라 잘 모르는데 오세훈이 최선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쟤 안뽑았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당연 뽑힐거같은데 쟤 뽑는 사람은 걍 영원히 쟤 뽑을듯 그거 우리 이모네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뭔 기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엑소 오세훈 소식이나 듣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니 난 안뽑았다고요......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22 후.. 이제 구청장이 바뀐다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니 그만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 좀 가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는 늘 안뽑았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대체 누가 뽑아주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또 당성되면 진짜 레전드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강동구 주민으로써 치가 떨려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가라 좀 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얘를 또 뽑는것들은 뚝배기 없는거라고 봐도 무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뭐라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쟤 그만 뽑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서울분들 제발부탁좀드릴게요 제발 😭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강인 이적하나?2
06.22 09:31 l 조회 448
6월 1일에 입사했는데 근로계약서 없이 일하고 있거든15
06.22 09:31 l 조회 353
원빈이 거의 반수면라방10
06.22 09:31 l 조회 302 l 추천 7
정채연.................대박
06.22 09:30 l 조회 135
황자님께 입덕합니다 라고 하는 웹툰이 있다
06.22 09:30 l 조회 46
정보/소식 정세운, 23일 육군 현역 입대…비공개 입소 전 팬들과 인사4
06.22 09:30 l 조회 159
아까부터 빌드업 하는거 느껴지는데6
06.22 09:30 l 조회 298
그동안 희승이 에반 많이 언급했었어
06.22 09:29 l 조회 184
백수는 월요일이 좋다2
06.22 09:29 l 조회 53
본진 반응 상타치 보장 자컨은 결국
06.22 09:28 l 조회 74
보넥도 바이럴 처음들었을땐 아쉬웠는데
06.22 09:28 l 조회 111 l 추천 11
르세라핌 재무재표보면 해외수익도 가스라이팅 심한듯61
06.22 09:27 l 조회 2241
알디원 멤버들 준서형 진짜 많이 좋아함11
06.22 09:27 l 조회 401
이따 치킨 뭐먹을까4
06.22 09:26 l 조회 47
아이돌 영통도 돈 많이 들지 않음?
06.22 09:26 l 조회 96
현 엔하이픈이 엔하이픈 하는 이유10
06.22 09:25 l 조회 564
정보/소식 전소미, K-뷰티 채널 '연지곤지' MC로 합류…아이돌 뷰티 루틴 앞장선다
06.22 09:25 l 조회 31
에반 팬들은 입을 하나로 모을 필요가 있음 ㅋㅋ2
06.22 09:24 l 조회 121
스키즈, 24일 선공개 곡 '런 잇' 발매→8월 신보 컴백1
06.22 09:23 l 조회 80 l 추천 2
아이돌 컨텐츠도 너무 햇던거 또하고 재탕 삼탕이야15
06.22 09:22 l 조회 290


처음이전54654754854955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