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230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라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49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오세훈, 서울시 5선 시장 노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2
서울주민들 또 뽑아줄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제발 꺼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또 뽑히면 레전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개나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뭐래 이범엔 무조건 원오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개그에 소질이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개실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얘 뽑아주는 서울시민도 ㄹㅇ문제다 그만 처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니안뽑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계속 뽑혔으니 서울시민이 얼마나 만만해보이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세이돈 뽑은 적 없고 앞으로도 안 뽑을 서울시민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너말고 가든파이브가 필요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재수없게 쟤 또 뽑힐거 같음 ㅋㅋ 걍 익숙하면 뽑아주는듯 ㅋㅋ호구도 이런 호구가 없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엥 그럼 지금 쟤가 4선이란 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어차피 또 뽑힐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서울시민님들...이번엔 좀...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서울시민들아 제발 좀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222 제발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계속 뽑아주는 시민들도 뭐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또 뽑히면 진짜 레전드다 서울 시민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최근에 부동산 정책 망해서 이번엔 안 뽑힐 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서울사람인데 대체 누가 뽑는거니 팀플 좀 잘해보자고제발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안뽑을건데? 서울시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안뽑음 서울시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대체 언제까지 해 쳐 먹을건데…근데 지방선거때 쟤 계속 뽑아주는 사람들도 문제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서울시민 아니라 잘 모르는데 오세훈이 최선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쟤 안뽑았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당연 뽑힐거같은데 쟤 뽑는 사람은 걍 영원히 쟤 뽑을듯 그거 우리 이모네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뭔 기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엑소 오세훈 소식이나 듣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니 난 안뽑았다고요......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22 후.. 이제 구청장이 바뀐다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니 그만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 좀 가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는 늘 안뽑았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대체 누가 뽑아주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또 당성되면 진짜 레전드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강동구 주민으로써 치가 떨려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가라 좀 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얘를 또 뽑는것들은 뚝배기 없는거라고 봐도 무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뭐라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쟤 그만 뽑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서울분들 제발부탁좀드릴게요 제발 😭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네이마르 온다
06.26 09:53 l 조회 35
일본은 비기기만해도 올라가나?3
06.26 09:52 l 조회 116
경우의 수도 안도와주네 에콰도르가 독일을 이기다니....2
06.26 09:52 l 조회 160
경우의 수 2개가 하루만에 날라가네
06.26 09:52 l 조회 50
OnAir 이렇게된거 그냥 스웨덴이 1골 더 넣자
06.26 09:52 l 조회 27
얘들아 토요일 경기가 찐임11
06.26 09:52 l 조회 1159
뷔 파리 패션쇼 간대12
06.26 09:51 l 조회 220 l 추천 1
벌써 경우의수 2개 없어졌네7
06.26 09:51 l 조회 647
OnAir 일본도 결국은 아시아였구나 ㅋㅋㅋ 잘한다더니 피지컬팀 만나니까 발리네7
06.26 09:51 l 조회 108
명보씨의 전략은 대체 뭐였을까?
06.26 09:51 l 조회 22
정보/소식 홍명보 인터뷰 보고 생각 나는 짤3
06.26 09:50 l 조회 136
OnAir 일본아 2골 더 못넣어? 걍 브라질 만나라 그럼1
06.26 09:50 l 조회 56
우리 남자 축구 아시안컵은 언제야?2
06.26 09:50 l 조회 32
우리도 저렇게 공격적으로 했으면 무승부는 할 수 있었을텐데 ㅋㅋ
06.26 09:50 l 조회 32
그냥 일본은 무슨 스포츠가 됐든 대충하는 걸 본 적이 없는듯4
06.26 09:48 l 조회 112
아니 쌰 바ㄹ 지 감독놀이에
06.26 09:48 l 조회 49
OnAir 안되겠다 그냥 호주 파라과이에 다 걸어야겠네5
06.26 09:47 l 조회 115
OnAir 음 경우의수 2개 날라감 이제 7개 중에 3개 충족해야함
06.26 09:47 l 조회 73
OnAir 감독이 흥분하는것까지 부러워해야하나
06.26 09:46 l 조회 30
이렇게된거 걍 일본져서 프랑스 만나라5
06.26 09:45 l 조회 100


처음이전57157257357457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