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230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하이라이트 엔하이픈 프로듀스101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엑소 플레이브 스트레이키즈 엔시티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49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오세훈, 서울시 5선 시장 노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2
서울주민들 또 뽑아줄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제발 꺼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또 뽑히면 레전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개나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뭐래 이범엔 무조건 원오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개그에 소질이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개실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얘 뽑아주는 서울시민도 ㄹㅇ문제다 그만 처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니안뽑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계속 뽑혔으니 서울시민이 얼마나 만만해보이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세이돈 뽑은 적 없고 앞으로도 안 뽑을 서울시민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너말고 가든파이브가 필요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재수없게 쟤 또 뽑힐거 같음 ㅋㅋ 걍 익숙하면 뽑아주는듯 ㅋㅋ호구도 이런 호구가 없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엥 그럼 지금 쟤가 4선이란 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어차피 또 뽑힐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서울시민님들...이번엔 좀...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서울시민들아 제발 좀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222 제발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계속 뽑아주는 시민들도 뭐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또 뽑히면 진짜 레전드다 서울 시민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최근에 부동산 정책 망해서 이번엔 안 뽑힐 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서울사람인데 대체 누가 뽑는거니 팀플 좀 잘해보자고제발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안뽑을건데? 서울시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안뽑음 서울시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대체 언제까지 해 쳐 먹을건데…근데 지방선거때 쟤 계속 뽑아주는 사람들도 문제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서울시민 아니라 잘 모르는데 오세훈이 최선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쟤 안뽑았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당연 뽑힐거같은데 쟤 뽑는 사람은 걍 영원히 쟤 뽑을듯 그거 우리 이모네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뭔 기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엑소 오세훈 소식이나 듣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니 난 안뽑았다고요......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22 후.. 이제 구청장이 바뀐다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니 그만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 좀 가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는 늘 안뽑았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대체 누가 뽑아주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또 당성되면 진짜 레전드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강동구 주민으로써 치가 떨려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가라 좀 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얘를 또 뽑는것들은 뚝배기 없는거라고 봐도 무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뭐라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쟤 그만 뽑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서울분들 제발부탁좀드릴게요 제발 😭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와 사우디 어떡해..
06.22 01:24 l 조회 39
Pms 때 떡볶이 먹고 싶은 거 몇 년 째 매달 그러는데
06.22 01:24 l 조회 30
인스타매거진들 많이도 초대했네 4
06.22 01:24 l 조회 142
OnAir 뭬친 스페인 날아다니는데 3:0임... 시작한지 23분..
06.22 01:24 l 조회 29
세븐틴 자컨 노래방 모음집 보는디 너무 동년배임1
06.22 01:24 l 조회 111
OnAir 와 또 넣었어2
06.22 01:24 l 조회 35
5세대 남돌 멤버 이름 맞히기 (난이도 어렵진 않음)40
06.22 01:23 l 조회 872
원희 만두 먹는거 진짜 잔인하다
06.22 01:23 l 조회 61
라이즈 팬들아 뭐 하나 물어볼께5
06.22 01:23 l 조회 408
멜론이 섭종할날이 올까5
06.22 01:23 l 조회 58
피프티피프티 다들 예쁘다
06.22 01:22 l 조회 25
여름 위시 미쳤따1
06.22 01:22 l 조회 71
진짜 맨날 그룹 멤버 후려치고 갠활 타령하는 갠팬들을 위해서 제발 솔로 시켜봣음 좋겠어9
06.22 01:22 l 조회 198
OnAir 스페인이 몰아부치네
06.22 01:22 l 조회 32
OnAir 또 넣었네
06.22 01:21 l 조회 34
Ai미 있다.....
06.22 01:21 l 조회 84
리전드 감독님이랑 보넥도 리우 대화하는데1
06.22 01:21 l 조회 192 l 추천 6
근데 나 계양산 근처 사는데 우리동네엔 러브버그 별로 없었음4
06.22 01:21 l 조회 100
수면마취 중에 컴백곡 스포하는 아이돌 (주어 스키즈)2
06.22 01:20 l 조회 123 l 추천 1
졸려서 웅얼웅얼 원빈이 라방 너무 귀여웠어 ㅋㅋㅋㅋㅋ5
06.22 01:20 l 조회 233


처음이전93693793893994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