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231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8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잡담] 라이즈팬 아닌 사람들 들어와서 살말해줘 | 인스티즈

가격 23000원 

안 사면 두고두고 후회할까?

대표 사진
익인1
두고두고 후회까진 아닐듯? 근데 들고다니면 관심받을수있을거같아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일단 뭐든 사고 후회하는 편이긴 해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엇....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333 ㅂ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555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66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77 가격 넘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랒팬인데 너무 궁금해서 들어와봤는데 두고두고 후회할 건 아니라고 봄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거말고 인형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라이즈인형이 이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안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있는데 재질 꽤괜 크기 꽤괜 실사용 목적이면 사도 무난히 만족할둣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ㄴㄴ 차라리 인형을 사는게.. 저런거 걍 다이소 가면 3천원하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건별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는 사 활용도 좋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냥 실사용목적있으면 괜찮고 아니면 굳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ㄴㄴ 똘병이는 인형이 제일이야 이건 너무 안 이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인형 다 사고 사는거면 사 근데 골라서 사는거면 말 똘병이는 인형이 훨 귀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두개주는거면 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쓸거면 ㄱㄱ하고 아니면 추천 노노 왜냐 내가 비슷한거 사고 현실은 다이소2000원짜리 쓰는중 근데 살말살 본인 마음이 제일 중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말..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똘병이는 인형이 젤 이뿐 것 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말말 똘뱅이는 인형상태가귀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이거 말고 슬리퍼살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 대왕 똘병이 있으면 살거같음 그 뭐야 이걸로 가방만드는거귀엽던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인형보단 저게 낫다 실용성 있어서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사라고 하려했는데 이미 댓 달았었넼ㅋㅋㅋㅋㅋ 난 똘병이 귀엽던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사면 후회할거 같은 비주얼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샀는데 걍 똘병이들 넣어놓고있어ㅋㅋㅋㅋ 가격생각하면 당연히 말이긴한데 난 똘병이의저광기가좋아서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만 살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약간 불닭캐릭터랑 싸우면 재밌을것같네 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팬아님 굳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애바 이거 2300원이어도 안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실제 활용하고 그럴거면 살듯 굿즈는 그러려고 사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쓸거면 사고 안쓸거면 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팬이면 살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이거 그 소희님 캐릭터아닌가...
실제로 잘 쓰고다닐거면사고 아님 말고
굳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라면 그 똘병이 슈슈 살듯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헐 사자..왜안사?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안살래...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활중 후 보통 얼마 있다가 탈퇴 공지 나오는데?
22:13 l 조회 1
우리나라 여연 볼륨감에 신경쓰는거 기괴함
22:12 l 조회 7
잘너지가 뭐야?ㅋㅋㅋ
22:12 l 조회 9
안양시 ㄹㅇ 킹받네 ㅋㅋ러브버그포스터
22:12 l 조회 10
엄청 금손인데 커미션 받을때 자기 최애 안받는건 뭘까
22:12 l 조회 9
펫샵 주어 빼고 허공까플 음침하게 하던 거
22:12 l 조회 15
송은석 어떻게 이 두 사람이 같은 사람1
22:11 l 조회 12
부산에서
22:11 l 조회 10
인스파 103 맨뒤 어떰…….가본사람?
22:11 l 조회 7
정보/소식 남부연합기 문양 티셔츠 입고 논란되자 사과문 올린 가수 마크
22:11 l 조회 63
너네 크아 템 어떻게할거야...?2
22:10 l 조회 26
경주 출신 아이돌 그러고보니 많이 없네1
22:10 l 조회 19
인스파 자리 여기 괜찮겠지?
22:10 l 조회 28
얘들아 축하해줘 1
22:10 l 조회 32
며칠전부터 누가 펫샵으로 중얼중얼 거리던데3
22:10 l 조회 55
팬클럽인증도 티켓팅도 귀찮고 나를 모르느냐 이러고 드가고싶다
22:08 l 조회 29
세븐틴 팬들아 여기 앞부분에 나오는 노래 무슨 노래야?14
22:08 l 조회 36
하... 댄브가 모든 노래마다 있는거 별로야...3
22:08 l 조회 55
206이 나아 204가 나아??? 골라주실분...1
22:08 l 조회 41
타팬인데도 ㄱㄱㅇ 뭐든 걍 소속사는 공지좀 얼른내라1
22:08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