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232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정한 마텔소년단 김동희 엔시티 인피니트 엔시티드림 엑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알쓸별잡에서 파우스트 어렵다한거보고 너무 공감갔음

대표 사진
익인1
내용이 어려운건 사피엔스
죽어도 안읽혀서 어려운건 데미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나도 데미안 진짜 안 되더라... 다독해온 편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치!!!!!!!!!!!!!나 쟤는 죽어도 안읽힘 걍 절반까지도 못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절반이 뭐야 나는 그냥 초반에 두 손 두 발 다 들었어 정말 진심으로 활자가 그냥 머릿속에 따로 놀아 번역체 문젠가 싶어서 난 출판사 별로 비교 분석도 했었음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와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음사가 문젠가 싶어서 다른 출판사꺼도 읽어봤는데 걍 이 책이 재미도 없고 내용도 눈에 안들어오고 걍 이미지 연상조차 안됨
범인의 인생도서라길래 나 진짜 최소 10번은 시도함..이젠 포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무 공감된다 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데미안과 다르게 어려웠던 건 무라카미 하루키... 진짜 진심으로 나도 하루키즘을 이해하고 싶어 정말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2에게
아 전 해변의카프카로 손절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낫마이스타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에게
난 노르웨이의 숲... 꺄아아ㅏ하 1q84는 좀 흥미로웠음 근데 노르웨이의 숲 정말 뭔데 이게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바로 내가 사랑하는 온다 리쿠로 힐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2에게
익인이는 일본 소설이나 하튼 서적들 잘 맞는 편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에게
내가 일본 문화에 관심이 많아! 제2외국어도 일본어였고 오타쿠라서 애니랑 제이팝 유행 전부터 엄청 보고 듣고 자랐어서ㅋㅋㅋㅋㅋ 하지만 그럼에도 최애는 한국 문학... 그 정서를 너무 사랑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2에게
아하!!!난 일본 문화는 좋아하는데 일본 소설들 특유의 90% 전개 시켜놓고 갑자기 두둥~ 사실은 이랬지롱 하는 거 안맞아서 어느 순간 안읽게 됐어ㅋㅋㅋㅋㅋ나도 한국 문학 너무 좋아해..ㅠㅠㅠㅠ 최근에 뭐 읽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에게
최근에 김영하 작가 단편들 읽는데 감탄 나오더라... 현실 반영에서 좀 아쉬운 부분이 있어도 순전히 실력으로 이겨먹음 진짜 대단해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2에게
오 나 의외로 김영하 작가꺼는 한번도 안읽어본거같다? 시도해봐야겠어ㅋㅋㅋ추천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에게
입문할 만한 단편 하나 던져주고 갈게! 아이를 찾습니다 이거 진짜 그 자리에 앉아서 딴 생각 1도 안 들고 다 읽기 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2에게
악 우리 도서관에 없네ㅠㅠㅠㅠ한 번 찾아봐야겠다 고마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에게
즐거운 독서생활 하자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데미안 ㅋㅋㅋㅋㅋ큐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고도를 기다리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존재와 시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까라마조프가의 형제들
아.....안그래도 러시아 인물명 너무 안외워지는데 등장인물 개많아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트릭미러... 걍 문화권 다른 작가 책은 다 안 읽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설은 그래도 괜참ㅎ은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매진된지 5분넘었는데 기다리는 빅뱅팬들 모여봐8
06.25 19:36 l 조회 113
정말 애써주셔서 감사합니다🧡
06.25 19:36 l 조회 11
라이즈 투표해주신큰방분들 감사드립니다🧡1
06.25 19:36 l 조회 13
15년 전 한복 입은 유역비
06.25 19:36 l 조회 46
라이즈투표해준거 진짜고마워 절대안잊을께요
06.25 19:36 l 조회 21
김민재는 왜 쳐 뺀거야?8
06.25 19:36 l 조회 250
라이즈 투표해주신 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보은할게요!!
06.25 19:36 l 조회 16
빅뱅 앙콘은 선예 때 좌석 다 풀라고3
06.25 19:36 l 조회 135
라이즈 다음에 1위할 수 있게 해주자2
06.25 19:36 l 조회 185 l 추천 1
이거 여기 올려도 되나? 스키즈 한이 싸인해주는데 따스해2
06.25 19:35 l 조회 72 l 추천 5
핌릿캣 축하한다💖💖💖5
06.25 19:35 l 조회 82
아 ㅠ 공기계 충전 이제 다해서 엠넷 깔았는데1
06.25 19:35 l 조회 41 l 추천 1
투표 보은 꼭 가겠습니다 투표해 주신 분들 모두 감사했어요🧡
06.25 19:35 l 조회 16
500점차 진짜 아깝다 라이즈 화이팅2
06.25 19:35 l 조회 131
라이즈 투표 고마워 꼭 보은간다🧡
06.25 19:35 l 조회 23
라이즈 투표해주신 모든분들 기억하고 보은갈게요오🧡1
06.25 19:35 l 조회 26
라이즈 투표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06.25 19:35 l 조회 31
아씹 고양 3일을 누구코에 붙여
06.25 19:35 l 조회 39
와 라이즈 방점도 만점 받았는데 아깝다1
06.25 19:34 l 조회 309
취소표 가능할까5
06.25 19:34 l 조회 88


처음이전55155255355455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