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237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시맨틱에러 엔시티 위시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4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보통 연달아 똑같은 멤버 수로 잘 안나온다고 생각했는데 확실히 요즘 소인원이 트렌드? 이긴 한 듯
대표 사진
익인1
갠적으로 5명은 너무 적은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남연생 고갈이라 그런가 뭔가 남자 다인조 그룹은 좀 없어지는 추세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5명 적은게 활동하다 병크 터지면 리스크가 너무 커짐 외국멤 세명만 넣어도 그룹의 절반이 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연생이 잘 안구해졌을 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신기함 투바투가 5인조라 다인조 예상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비공 한명은 있을 법도 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찐5인조면 능력치들이 다 어마할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히려 다인원으로하면 생각지도 못한데서 병크 터질까봐 고르고 골라 병크없을 소인원으로 간거는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멤버들 올라오는거 보니까 다섯명도 괜찮을듯함ㅋㅋ 그리고 투바투랑은 컨셉도 아예 달라보이고 딱히 상관없어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히려 이제 슬슬 다인조내는 분위기 아님? 슴신인도 9인조각이라던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프듀 때랑 의상도 똑같이 입고 라차타 짧게 보여준 도연이1
06.27 23:10 l 조회 43
양홍원 의외긴하네 육아유튭 한다길래 이거저거 털릴 줄 알았는데21
06.27 23:10 l 조회 894
메가커피 하는데 위시팬들 진짜 너무 귀여움6
06.27 23:09 l 조회 273
역바 개낀다 ^^12
06.27 23:09 l 조회 145
비음에 노래를 못하는데 음색 좋다고 파트 늘려달라하는 거 너무 짜증남8
06.27 23:09 l 조회 230
분철 사기 당함2
06.27 23:09 l 조회 44
아오 지겨워 !!!!!!!!!1
06.27 23:09 l 조회 42
플보니깐 양쪽다 먹금을 너무 못하는데18
06.27 23:09 l 조회 272
아 카타르 때 손흥민 화나있는데 가나 코치진 ㅋㅋㅋㅋㅋ1
06.27 23:08 l 조회 66
일공다수먹고싶다.. 7
06.27 23:08 l 조회 47
데뷔하기전에 얼굴 하나씩 고치고하니? 9
06.27 23:08 l 조회 27
OnAir 김부장 지금 끝낫어? 넷플 왜안뜸ㅠ
06.27 23:08 l 조회 20
방탄은 콘서트 할 때 밴드세션이랑 하지??6
06.27 23:08 l 조회 187
조합 디지게 싫다5
06.27 23:08 l 조회 147
내일 둘중에 하나만 이루어 진다면 뭘 더 원해?2
06.27 23:08 l 조회 27
그룹에 돈이 되는 조합 그룹을 살리는 조합15
06.27 23:08 l 조회 284
마운자로 효과 최고..35
06.27 23:07 l 조회 377
이상원 보핍보핍 뇌녹을 거 같음 ㅇㄸㅎ6
06.27 23:07 l 조회 81 l 추천 4
와 쿠팡 올영 가격차이 미텻다4
06.27 23:07 l 조회 410
인스파이어 오는 사람들을 위한 영종도인의 맛집 ㅊㅊ ((질문⭕️5
06.27 23:07 l 조회 42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