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263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담배피는거로 뭐라하는건 아니고 길빵만 하지말라고 제발 
대표 사진
익인1
길에서 길빵하는 애들만 다 잡아도 벌금 넉넉하게 벌겠다.. 하루에 과장없이 길빵하는 애들 열 댓명은 봄 길빵하는 애들 종특이 길에 꽁초 버리고 침 가래 뱉음 안하는 사람 못 봄 공식임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악 퉤 국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얼마전에 커뮤에 공무원들 쓰레기 뒤져서 단속한다던데 그냥 길 다니면서 길빵충만 잡아도 돈 더 범ㅋ 쓸데없는데 인력쓴다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구청장이나 시장들 다 오팔육세대라 그런거 모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개념없어서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말이.. 아까도 당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길빵 처 하면서 필 공간 없다 찡찡대는 게 제일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우리는 흡연부스없나? 있지않나 요즘 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흡연부스 이전보다 많이 생겼고 없어도 지들끼리 암묵적 담존 이런 거 만들어서 잘만 펴대잖아 너무 싫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 쓰레기 종량제 시간에 길빵하는사람 잡으면 10배는 돈 더 걷을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와 방금 넣는줄…
06.25 10:19 l 조회 17
손흥민 좀 써봐
06.25 10:19 l 조회 6
OnAir 이거 맞냐?
06.25 10:19 l 조회 9
아진짜 불안해요
06.25 10:19 l 조회 10
OnAir 우리나라 왜케 안뛰냐...
06.25 10:19 l 조회 22
OnAir 오늘 왤케 이상하지
06.25 10:19 l 조회 23
OnAir 집중해라
06.25 10:19 l 조회 6
OnAir 아니 .. 이거맞냐고
06.25 10:19 l 조회 37
OnAir 이러다 선제골 들어가면2
06.25 10:18 l 조회 60
OnAir 조규성 이번에도 선발 아냐?2
06.25 10:18 l 조회 78
OnAir 우리나라 경기는 재미가 없다..
06.25 10:18 l 조회 25
OnAir 다들 터치랑 패스가 왜 저럼
06.25 10:18 l 조회 29
광화문 사람 많이 오긴 했나부당 대로변도 다 막음
06.25 10:18 l 조회 104
OnAir 이런 경기력이라면 32강 안 가는게 맞을 듯1
06.25 10:18 l 조회 48
OnAir 아니 우리 32강 확정도 아닌데 손을 굳이 선발에 왜뺀겨2
06.25 10:18 l 조회 49
OnAir 오늘 경기력 왜이러지 진짜
06.25 10:18 l 조회 31
OnAir 아니 우리가 막 완전 우위라는걸 모르겠음,,,
06.25 10:18 l 조회 21
OnAir 자꾸 우리진영에서 저러니까
06.25 10:18 l 조회 15
OnAir 관중 비매너 뭐임6
06.25 10:18 l 조회 88
OnAir 이강인 오늘따라 패스 이상한데;
06.25 10:17 l 조회 46


처음이전48648748848949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