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청 두 번 가봤는데 진심 대혜자였음
밴드사운드 좋고 시야 명당에 진행 구성 다 좋았어
방청 때 중간 엠씨 맡으시는 분이 막간 이벤트하는 것도 재밌었고…공중파에 남아있는 거의 마지막 음악프로라 좋았는데 없어진다니까 너무 아쉽다
|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
|
방청 두 번 가봤는데 진심 대혜자였음 밴드사운드 좋고 시야 명당에 진행 구성 다 좋았어 방청 때 중간 엠씨 맡으시는 분이 막간 이벤트하는 것도 재밌었고…공중파에 남아있는 거의 마지막 음악프로라 좋았는데 없어진다니까 너무 아쉽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