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280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잡담] 콜플콘 가는 사람들아 스탠딩 3시간 전 입장인거 맞아? | 인스티즈

지금 공지 읽어봤는게 7시간 전부터 대기한 후 입장이란게 걍 줄 서는거 자체를 7시간 전부터 한다는거지..?

입장은 3시간 전부터 맞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다들 솔직히 한국 32강 갔으면 좋겠어??177 06.27 12:597915 0
연예 우리나라 선발 떴다!!!76 06.27 11:0818772 6
연예 얘들아 이거봐 희망있어77 06.27 14:0417081 3
성한빈/정보/소식 6/29 친친 스페셜디제이하나봐 84 06.27 12:312404
드영배더글로리 이도현 송혜교 럽라 반응 안좋았음..?71 06.27 19:295359 0
우리나라 탈락 된거지?4
06.27 14:04 l 조회 154
마플 축구난민ㅋㅋ근데 이란선수들 간절해보임
06.27 14:04 l 조회 11
OnAir 배성재는 월드컵 끝날때까지 한국 깔거같아1
06.27 14:04 l 조회 65
OnAir 박지성 표정이 너무 안좋아보여,,,
06.27 14:04 l 조회 28
왤케 32강 갈 것만 같지 겨우겨우 갈 것 같음4
06.27 14:04 l 조회 65
내일 기적이 일어날 확률은?3
06.27 14:04 l 조회 49
마플 지민은 머리 왜 기르는거야?19
06.27 14:04 l 조회 394
감독은
06.27 14:04 l 조회 10
경기 재밌었나보네3
06.27 14:04 l 조회 52
근데 골 취소면1
06.27 14:04 l 조회 111
사실상 32강 떨어졌네…
06.27 14:04 l 조회 47
OnAir 이란은 올라가는거야 거의?1
06.27 14:04 l 조회 52
근데 가나 못해??9
06.27 14:04 l 조회 68
OnAir 8등ㅋㅋ
06.27 14:04 l 조회 32
OnAir 홍명보 너는 입국 하지말고 그냥 거기서 난민생활해라 지금 팬들만 난민생활중인데
06.27 14:04 l 조회 16
OnAir 한국 선수들이랑 이란 선수들 진짜 엄청 비교된다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2
06.27 14:04 l 조회 57
OnAir 운다
06.27 14:04 l 조회 17
OnAir 이란선수 우는건가....
06.27 14:04 l 조회 42
OnAir 와 근데 진짜 다들 간절해보인다..
06.27 14:04 l 조회 14
마플 우리도 저렇게 죽기살기로 달려들어야하는데
06.27 14:04 l 조회 7


처음이전15115215315415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