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280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잡담] 콜플콘 가는 사람들아 스탠딩 3시간 전 입장인거 맞아? | 인스티즈

지금 공지 읽어봤는게 7시간 전부터 대기한 후 입장이란게 걍 줄 서는거 자체를 7시간 전부터 한다는거지..?

입장은 3시간 전부터 맞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예선 탈락하자 그래
06.25 10:42 l 조회 8
이러다 남아공한테 한 골 먹히면 와르르
06.25 10:42 l 조회 26
OnAir 손흥민 없으니까 남아공 라인 계속 올리잖아 명보야2
06.25 10:42 l 조회 49
홍명보 정몽규
06.25 10:42 l 조회 18
OnAir 대표팀 단체로 싸웠나1
06.25 10:41 l 조회 109
OnAir 걍 져라
06.25 10:41 l 조회 15
OnAir 국제대회 맞냐
06.25 10:41 l 조회 5
OnAir 내가 손흥민 이재성이었음 벤치에 앉아있다가 답답해서2
06.25 10:41 l 조회 69
OnAir 와 전반을 이렇게...
06.25 10:41 l 조회 24
OnAir 구라안치고 잘하는 팀이었으면 지금 한 3:0은 됐다
06.25 10:41 l 조회 21
OnAir 너무 못해서 재미없다2
06.25 10:41 l 조회 18
OnAir 아니근데진짜 진지하게 왜이래?
06.25 10:41 l 조회 31
이럴거면 져라 하다가도 월드컵이 여기서 끝난다 생각하면1
06.25 10:41 l 조회 25
OnAir 이런 게… 월드컵…
06.25 10:41 l 조회 10
OnAir 이태석 << 쓰는 이유가 뭔데?1
06.25 10:41 l 조회 77
OnAir 야 나 안볼란다 샤갈 진짜
06.25 10:41 l 조회 8
OnAir 똥싸러가도될까5
06.25 10:41 l 조회 27
OnAir 아니 멀리서 봐도 노랑색만 뛰잖아
06.25 10:41 l 조회 13
OnAir 골먹고 정신좀차려라 발바닥 땀나게 뛰는거 보고싶어짐
06.25 10:41 l 조회 4
OnAir 알못인데 우리나라 교체 안해????
06.25 10:41 l 조회 10


처음이전42642742842943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