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280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9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잡담] 콜플콘 가는 사람들아 스탠딩 3시간 전 입장인거 맞아? | 인스티즈

지금 공지 읽어봤는게 7시간 전부터 대기한 후 입장이란게 걍 줄 서는거 자체를 7시간 전부터 한다는거지..?

입장은 3시간 전부터 맞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요즘 잼민이 운동회들은 ㄹㅇ 승패가 없어?11
06.22 22:41 l 조회 210
컵누들 뜯을까4
06.22 22:40 l 조회 48
2세대 돌이랑 비교하면서 요즘 돌들 본업 못한다고 욕하는거 뭐지1
06.22 22:40 l 조회 101
의주 보핍보핍 볼 사람3
06.22 22:40 l 조회 55
편의점가서 커피사면서 편의점 커피 짱 맛있다고 굿굿 외쳤는데1
06.22 22:40 l 조회 61
아 예온이 너무 귀엽다1
06.22 22:40 l 조회 67
미친 겁나 사랑스러움.......
06.22 22:39 l 조회 65
연성러 중에 혹시 씨피 여러개 잡았다가 9
06.22 22:39 l 조회 81
원희 살 많이빼서 광대 뾰족해진걸까10
06.22 22:39 l 조회 324
ㅠㅠㅠㅠ 알디원 아르노, 드디어 리오에게 반말을 쓰다 ㅠㅠㅠㅠ10
06.22 22:39 l 조회 394
아싸 보넥도 아디오스ㅎㅎㅎㅎㅎㅎ
06.22 22:39 l 조회 63 l 추천 4
에스파표 연프 어떨지 감도 안온다1
06.22 22:38 l 조회 80
빌리프랩 홈페이지 희승 프로필 업데이트9
06.22 22:38 l 조회 391 l 추천 1
원빈 반바지 넘 좋다5
06.22 22:38 l 조회 234 l 추천 3
차애 슬로건 이씅면 최애것도 사야겠지?
06.22 22:37 l 조회 23
투바투 태현이 따라하는 유준이 모음집4
06.22 22:37 l 조회 134
보넥도 아디오스 가사도 너무 좋아1
06.22 22:37 l 조회 78 l 추천 13
여기 혹시 세무사익 있어..?8
06.22 22:36 l 조회 116
트레저도 위버스 디엠 오픈하넹2
06.22 22:36 l 조회 76
아니 남미애들 진짜 교육 수준 박살났구나..5
06.22 22:35 l 조회 790


처음이전43643743843944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