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280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잡담] 콜플콘 가는 사람들아 스탠딩 3시간 전 입장인거 맞아? | 인스티즈

지금 공지 읽어봤는게 7시간 전부터 대기한 후 입장이란게 걍 줄 서는거 자체를 7시간 전부터 한다는거지..?

입장은 3시간 전부터 맞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손흥민 골 넣는거 보고싶다.. ㅜㅜ
06.25 09:02 l 조회 20
옌스가 한국을 진짜 사랑한다면 군대도 가야지
06.25 09:02 l 조회 49
아니 손흥민 벤치 뭐임
06.25 09:02 l 조회 38
오늘 축구 불안하다...
06.25 09:02 l 조회 59
그래 뭐 라인업은 감독의 권한이니 손벤치 그렇다쳐 그럼 황선발은 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6.25 09:02 l 조회 64
아무리봐도 이분들 닉주디의 근본같음6
06.25 09:01 l 조회 340
네페 멤버십 쿠키로 받고 있는데 요즘 웹소 웹툰을 안봐서
06.25 09:00 l 조회 24
오늘 축구 리센느랑 플레이브 같이보기도 있습니당
06.25 09:00 l 조회 107 l 추천 4
멕시코전 오프사이드 나왔던거 대부분이 설영우였음
06.25 08:59 l 조회 37
조규성 선수 키 진짜 크구나2
06.25 08:59 l 조회 89
다른건 모르겠고 설영우는 진짜 걍 100% 인맥축구임;7
06.25 08:58 l 조회 873 l 추천 1
옌스는 분데스리가에서 언제 벤치로 밀려도 안이상한 실력임1
06.25 08:58 l 조회 73
나 축알못인데 질문있음4
06.25 08:58 l 조회 77
딱 10키로만 빼고 싶다1
06.25 08:58 l 조회 34
다들 뭐먹으면서 볼거야1
06.25 08:58 l 조회 28
온몸에 빨간 점이 생기기도 하고7
06.25 08:57 l 조회 69
자기가 불만 토로하는건 정당한 의견이고2
06.25 08:57 l 조회 69
멕시코를 비겼으면 오늘 편한 경기였을텐데
06.25 08:57 l 조회 25
도쿄 항공편 뭐가 나을까??1
06.25 08:56 l 조회 43
이거 무슨 로코드 포스터 같다ㅋㅋ
06.25 08:56 l 조회 85


처음이전83683783883984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