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281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6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나 공포컨텐츠 빡센 추리물 이런거 좋아해서 아이돌 자컨 그런류는 다 챙겨봤거든 라이즈가 하는거 보고싶음 에버랜드는 봤어 그래서 조금 힘들거같다고 생각은 함 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나도나도나도나도ㅠㅠㅠㅠㅠㅠ빡센걸루다가 약간 대탈출느낌스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딱 그런느낌으로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앤톤 성찬 혼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깍두기 2명 확정 아님? ㅠ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나도 보고 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ㄷ 공포 방탈출 이런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ㅋㅋㅋㅋ깍두기 둘은 전참시처럼? 모니터링 하게하고 (엄청 좋아할듯)애들 머리 쓰는거 보고싶어 한팀으로 성찬....나의 재미를 위해서 깍두기에 들어가지않았으면 무력 쥐어주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그..힘든 멤버분들 진짜루 많이 힘들어보여서 ㅋㅋㅋ아쉽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성찬이랑 앤토니 누구 안붙여주면 절대 클리어못할듯...ㅠㅋㅋㅋㅋ 라이즈자컨에 담력훈련?같은거 햇을때 둘다 포기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애들 기절할듯... 지켜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성찬영 비명소리 벌써 들림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원빈이 기절한다ㅏㅏ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고양기절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대중이긴해 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삔동댕이 보고싶넼ㅋㅋㅋㅋㅋㅋㅋ 덜덜 고냥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성찬이 우러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성찬영 울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디 콘 해투 팬미팅 죄다 플로어 n열 언더로갔는데
06.24 19:47 l 조회 51
아니 첫콘 3층도 자리 없는데???
06.24 19:47 l 조회 37
쿠플 다른 날짜로 못가?3
06.24 19:47 l 조회 54
내일 일예 도전한다..
06.24 19:46 l 조회 20
이러다 글로벌팬이랑 뽀뽀하겠누
06.24 19:46 l 조회 29
첫콘 가고 싶어서 했는데 막상 막콘 가고 싶내ㅜㅜ ㅋㅋㅋㅋ5
06.24 19:46 l 조회 34
빅뱅콘 3층14
06.24 19:46 l 조회 157
96퍼다..
06.24 19:46 l 조회 16
94%면 내일 일예 자리도 없단건 아니지..?4
06.24 19:46 l 조회 104
일단 3층도 만족해야되는거겠지?
06.24 19:46 l 조회 21
하 막콘 다 털렸나?나 대기라고ㅠ 1
06.24 19:45 l 조회 41
와이지 비욘라 같은거 안해주나?ㅠ2
06.24 19:45 l 조회 21
중콘 3층 중앙도 거의 없었어
06.24 19:45 l 조회 38
하 나 앞에 만4천명인데 예매율 5퍼 남음5
06.24 19:45 l 조회 39
소희 영통한거 쇼챔 멘트봐 ㅋㅋㅋ5
06.24 19:45 l 조회 215
나 티켓팅 할려고 와우가입 했는데 2
06.24 19:45 l 조회 34
빅뱅은 10년차보다 지금 팬이더많아진건가?
06.24 19:45 l 조회 60
해외팬들 자리 따로 있어? 없어?2
06.24 19:45 l 조회 54
dm 멘션 인용 다 안보는거 너무 짜증나1
06.24 19:45 l 조회 31
고양 못 가요 온콘 해주세요
06.24 19:45 l 조회 14


처음이전44144244344444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