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어느 정도의 희소성도 있어야하고 재고 문제도 있으니까 그런거 당연히 이해하긴해,,, 단지 늦덕인 내 입장에선 눈물만 날 뿐이야,,,
어느 정도의 희소성도 있어야하고 재고 문제도 있으니까 그런거 당연히 이해하긴해,,, 단지 늦덕인 내 입장에선 눈물만 날 뿐이야,,,
|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어느 정도의 희소성도 있어야하고 재고 문제도 있으니까 그런거 당연히 이해하긴해,,, 단지 늦덕인 내 입장에선 눈물만 날 뿐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