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시에 소통 올 때 재밌어
연상 최애는 거의 존댓말하고 ~했어요? 오늘도 ~해요! 이런 다정투의 존대하고
연하 최애는 ㅇㅇ, ㅇㅇ아~ 누나! 이렇게 반말과 누나를 섞어가면서 반말에 가까운 반존대해ㅋㅋㅋㅋㅋ
이거 재밌네
소통 매체도 그룹도 다르지만
양쪽에서 오는데 반대라서 더 재밌어
|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
|
동시에 소통 올 때 재밌어 연상 최애는 거의 존댓말하고 ~했어요? 오늘도 ~해요! 이런 다정투의 존대하고 연하 최애는 ㅇㅇ, ㅇㅇ아~ 누나! 이렇게 반말과 누나를 섞어가면서 반말에 가까운 반존대해ㅋㅋㅋㅋㅋ 이거 재밌네 소통 매체도 그룹도 다르지만 양쪽에서 오는데 반대라서 더 재밌어 |